7월 1일 토요경마 [서울] 8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않은 인기마 `접전경주`

【예상총평】

혼4(핸디캡) 13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출전두수도 적고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인기마들의 전력차 엇비슷한 인기마 접전중 직전 안정된 걸음으로 선전한 ⑤비제이스톰의 연투기대!!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⑧장산가드,⑨파인팜이 경주를 이끌겠고 ②메디치울프,③마이티킥,⑤비제이스톰,⑥옥룡 등이 뒤 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선행시 더 뛰어줄 ⑨파인팜의 버티기에 주행 안정되며 걸음 변화보인 ⑤비제이스톰을 필두로 탄력 호전된 ②메디치울프 주기 빠르지만 상태 이상없는 ③마이티킥,경험 풍부한 ⑥옥룡 등의 도전기대!!

【베팅전략】

⑤비제이스톰 - ③마이티킥,⑨파인팜 주력.

②메디치울프,⑥옥룡 방어.

 

 

7월 1일 토요경마 [서울] 9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않은 축부재 `혼전경주`

【예상총평】

혼4(핸디캡) 13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인기마들의 선행경합으로 이변도 가능한 가운데 초반 느린 단점있지만 중속과 탄력 호전되며 전력 신장중인 ①문학어플리트 관심!!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②마의웨이,③시크릿플레이,⑧아침기상,⑨선드래곤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①문학어플리트,⑤쿠레레쿠스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승군전 편성 강해졌지만 부중 유리한 ②마의웨이,거리줄고 강자틈 피한 ⑧아침기상,선행시 무시못할 ⑨선드래곤의 버티기에 여건 좋아진 ①문학어플리트를 필두로 ⑤쿠레레쿠스 도전!

【베팅전략】

①문학어플리트 - ⑧아침기상,⑨선드래곤 주력.

②마의웨이,⑤쿠레레쿠스 방어.

 

 

7월 1일 토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2경주 ⑤원더풀폭스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인기마 대다수 기복과 치열한 선행경합으로 어떤말이 들어와도 할말없는 이변 가능성 높은 혼전경주다. 전력은 보합세지만 주행 안정되며 걸음 조금씩 호전중인 마필로 강훈련 소화하며 상태 잘 만들고 편성도 잘 만나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5경주 ⑧컴플리트리더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인기마들의 전력차 크지않은 인기마 접전경주로 축선정이 관건인 견주다. 승군후 직전 늘어난 첫거리 가능성 보이며 적응 마친뒤 오랜기간 공들여 전력 다졌고 좋은 컨디션에 걸음도 늘고 해볼만한 편성 맞아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7경주 ⑪은파챔피언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않고 불안한 인기마와 복병마있어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공백전 무리한 선행경합으로 고전했지만 이번 경주는 편하게 선행 나설수있는 찬스 맞았고 충분히 휴식 취하며 상태 잘 만들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