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9일 토요경마 [서울] 4경주 경주분석

‘라온포레스트’ 우승 노릴 찬스!

언뜻 보기에는 우열이 다소 드러나고 있는 가운데 그래도 인기마 위주로 추리해 보자.

능력면에서 단연 인기가 집중될 ③라온포레스트
오랜만에 우승 노린다. 여기에 맞설 ②퀴클리런도
발재간이 좋아 앞장으로 응수한다. 또 오랜 휴양을 거친 ④장산포이즌도 능력은 빵빵한 만큼 재미가 있겠다. 간혹 늦발주 해도 끝걸음이 아주 좋은 ⑤글로벌보배도 결코 양보는 없을 것이며 샌드위치 전략으로 나서고 있는 ⑧슈어윈도 항상 조심스럽기도 하다.

★ 추천마권

③라온포레스트-②퀴클리런,④장산포이즌


9월 9일 토요경마 [서울] 7경주 경주분석

‘최고블랙’ v3 이상없다.

2군의 강자들이 출전하고 있어 치열한 난타전 속에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거침없는 질주력으로 3연승을 향해 질주하고 있는 ⑪최고블랙 환상의 인마호흡으로 무난하겠다.
또 2연속 준우승에 그친 ⑥남산시대도 자존심이 일그러져서 다시 못올 설욕전을 벼르고 있어 흥미
진진하다. 타고난 순발력을 유감없이 과시할 ③큐피드베이브도 줄든살든 경주로에서 맡겨 본다. 또
체구가 우람한 ④장산몬스터 최절정의 기량으로 말릴 재간이 없으며 종반 역습이 좋은 ⑨마이티뉴
고배당에 일조 하겠다.

★ 추천마권

⑪최고블랙-⑥남산시대,③큐피드베이브





9월 9일 토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4경주 ③라온포레스트
굵직한 경마대회에서 경험을 쌓으면서 한층 원숙함이 풍겨온다. 특히 선 추입을 자유자재로 구사한 만큼 이번에는 손쉽게 우승을 거머 쥐고도 남는다.

7경주 ⑪최고블랙
기본 능력은 탄탄한 마필이다. 최근 2연승을 거두면서 검증된 만큼 당분간 계속 기대해도 좋다.

8경주 ③라온비트
기본 능력은 탄탄한 마필이다. 또 우승을 맛 본지 1년이 넘어 다소 위축 되기도 하겠다.어찌하든 이번 우승으로 자신감을 회복할 것이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