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7일 일요경마 [서울] 6경주 경주분석

선행경합 치열한 축부재 `혼전경주`

【예상총평】
국5(핸디캡) 12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않고 치열한 선행경합으로 이변 가능한 가운데 내측전개 유리한 ①불패블레이드의 선전기대!!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①불패블레이드,③예술이야,⑤청계기상,⑥포르투나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④피닉스클래스,⑧쇠와꽃,⑪나올대왕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4c이후 게이트 유리한 ①불패블레이드를 필두로 거리줄어 유리한 ⑤청계기상의 버티기에 변화 뚜렷한 ④피닉스클래스 탄력 좋아 막판 한발 쓸 ⑧쇠와꽃,⑪나올대왕 등이 도전하는 흐름이다.
【베팅전략】
①불패블레이드 - ④피닉스클래스,⑧쇠와꽃 주력.
⑤청계기상,⑪나올대왕 방어.


9월 17일 일요경마 [서울] 8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않은 인기마 `접전경주`

【예상총평】
오픈(별정B) 18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드러났지만 인기마들의 전력차 엇비슷한 인기마 접전중 최근 힘차며 전력 상승세에 빠르게 걸음 늘고있는 ⑩용암보스의 연투 기대된다.
【경주흐름】
느린흐름 스피드있는 ①퀸즈투어,⑨금세다,⑪나올스나이퍼,⑫더블에지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④너트플레이,⑧마이티굿,⑩용암보스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거리줄어 유리한 ⑪나올스나이퍼,상승세 뚜렷한 ⑬울트라갤럭시의 버티기에 빠르게 걸음 늘고있는 ⑩용암보스를 필두로 탄력 좋은 ④너트플레이,⑧마이티굿의 도전기대!!
【베팅전략】
⑩용암보스 - ④너트플레이,⑧마이티굿 주력.
⑪나올스나이퍼,⑬울트라갤럭시 방어.





9월 17일 일요경마 [부산]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②아쿠아리우스


2경주 ⑧황우쏜살


3경주 ③하바나제인


4경주 ⑩수소파워


5경주 ④라이트세이버


6경주 ③최강쏜살






9월 17일 일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2경주 ⑤아메노
축은 서있지만 후착마들의 전력차 크지않고 후착마 대다수 기복있어 후착마 이변 가능한 경주다. 데뷔전 늘어난거리 최선 아님에도 가능성 보이며 적응 마친뒤 공들여 강훈련 소화하며 스피드보강 마친 마필로 상태와 걸음 확연히 좋아져 해볼만한 편성 맞아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4경주 ⑥희망의찬가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인기마 대다수 기복있고 불안요소 지녀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분명 보여줄걸음 더있지만 철저하게 걸음 아끼고 전력 보강하며 승부타임 엿보는 추입형 마필로 초반 느리지만 빠르지 않은 흐름 전개 유리하고 편성도 만만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9경주 ⑨머스탱파워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출전마 대다수 기복으로 불안한 인기마와 복병마있는 혼전경주다. 초반 느린 단점있지만 중소과 탄력 좋아 느린흐름 전개 유리한 마필로 직전 늦추입 아쉬움 남긴뒤 의지 보이며 전력 다졌고 상태와 걸음 호전돼 강자없는 편성 맞아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