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3일 토요경마 [서울] 2경주 경주분석

‘히어로파이터’ 2연승 가즈아!

능력있는 신예마들이 대거 출전하고 있어 까닥하면 비인기마의 반란으로 배당 터질 레이스다.

경주를 치를수록 힘이 철철 넘치고 있는 ⑥히어로파이터 별 이변이 없는 한 연승은 무난하다. 또
②위즈러너도 종반 끝걸음이 아주 좋아 데뷔 전부터 파란을 일으킬 준비가 되어 있다. 마필 가격이 1억7천만원이 넘는 ⑦정상에이스도 부담감이 있다지만 전력 질주가 예상된다. 혼전에 강한 ⑧월드베리언스와 ⑩벌교태양 결코 들러리는 없어 이변의 중심에 있다.

★ 추천마권

⑥히어로파이터-②위즈러너,⑦정상에이스


9월 23일 토요경마 [서울] 4경주 경주분석

‘블루인디’ 우승은 따논당상!

강력한 인기마가 있다지만 후착 찾기가 상당히 까다로워 여간 곤혹스런 경주중의 하나다.

꾸준히 순위에 넘나들면서 언제든지 마음만 먹으면 우승을 노릴 ⑩블루인디가 단연 인기가 집중된다. 이에 맞설 ③가나드림도 철저히 베일에 가려있어 강공으로 맞설 전망이다. 또 저력있는 강적들과 펼치면서 근성을 다지고 나온 ⑪럭셔리킹도
호락호락 양보는 없다. 간혹 늦발주 하는 버릇이 있는 ④피엔에스더킹도 인코스 이점을 안고 있어 재미있는 양상이다. ②매직주드도 부진의 늪에서 벗어날 절호의 찬스다.

★ 추천마권

⑩블루인디-③가나드림,⑪럭셔리킹





9월 23일 토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2경주 ⑥히어로파이터
드러난 능력에서 보듯 엄청난 괴력 마필이다. 특히 발재간이 좋아 앞선에 나서면 더욱 위력적이다. 따라서 연승은 순조롭게 거두고도 남는다.

4경주 ⑩블루인디
능력에 비해 성적은 그다지 좋은편은 아니다. 그동안 번번히 순위에 그치면서 애간장을 녹여 주였으나 이번에는 별다른 강자 없어 우승은 따논당상이다.

7경주 ②특급대로
기본 저력은 막강한 마필이다. 최근 순위에 맴돌면서 이상한 징크스에 시달렸다. 이제 더위도 물러가고 시원한 바람으로 본격적인 우승 사냥에 나설 전망이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