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4일 일요경마 [서울] 2경주 경주분석

‘세이렌’ 역습이 아주 좋다.

전반적으로 우열이 드러나고 있어 배당은 그다지 높지 않을 것으로 전망된다.

직전 깜짝 준우승으로 강인한 인상을 심어준 ②세이렌 이번에는 인코스 이점으로 우승 노린다. 또 마필 가격이 1억7천만원의 고가마인 ①우승콩코드도 설욕전이 볼 거리다. 데뷔전에서 외각을 돌면서 꼬리내린 ⑪블러드마운틴도 기본 능력으로 맞선다. 기량이 철저히 은폐된 ④선더여걸도 눈여겨 볼 대목이며 ⑧대명장도 분주히 이삭줍기에 나선다.

★ 추천마권

②세이렌-①우승콩코드,⑪블러드마운틴


9월 24일 일요경마 [서울] 6경주 경주분석

‘큐피드보우’ 기대해도 좋다!

저마다 한방이 있는 마필들이 출전하고 있어 치열한 난타전이 예상되는 레이스다.

능력은 있으면서도 고질적인 늦발주로 아쉬움을 주고있는 ⑦큐피드보우 이번에는 우승이 유력시 된다. 또 선추입이 자유로운 ⑪찬란한폭풍도 아직
승수를 챙기지 못해 안타까울 따름이다. 강적들과 근성을 다진 ②스마트별도 인코스 이점으로 맞받아 칠 전망이며 최근 2연속 준우승으로 사기가 오른 ⑥스마트태양도 한번 더 연투가 예상된다. ①레몬블레이드 잠재된 능력을 보여줄 찬스다.

★ 추천마권

⑦큐피드보우-⑪찬란한폭풍,②스마트별





9월 24일 일요경마 [부산] 단(쌍)승식 기대마


1경주 ⑧월드퍼스트캣


2경주 ⑪그레이보스


3경주 ⑪퍼스트파크


4경주 ⑪로켓소리


5경주 ②스타마타


6경주 ⑥닥터시저






9월 24일 일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2경주 ②세이렌
데뷔 전에서는 그다지 두각을 나타내지 못했었다. 하지만 직전 예상을 뒤엎고 준우승을 거두면서 파란을 일으켰다. 이번에는 인코스 이점이라 우승이 유력하다.

5경주 ⑥은빛돌풍
데뷔 후 꾸준히 안정감을 보여주는 것이 장점이다. 게다가 선 추입을 자유로이 구사하면서 언제든지 마음만 먹으면 우승을 거둘 준비는 되어 있는 마필이다.

6경주 ⑦큐피드보우
기본 능력에 비해 전력 변화가 심한 것이 흠이다. 하지만 강적들 틈을 벗어난 만큼 자력으로 우승을 맛볼 절호의 찬스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