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5일 일요경마 [서울] 8경주 경주분석

인기마들의 회복여부가 관건일 듯!!

【예상총평】
오픈(마령) 20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직전 코리아컵 이후로 회복여부가 관건인 가운데 상태 이상없고 능력있는 ①투혼의반석,⑦위너스맨의 선전이 기대된다.
【경주흐름】
순발력 발군인 ①투혼의반석이 경주를 이끌겠고 ③석세스마초,⑦위너스맨,⑧행복왕자,⑩심장의고동 등이 거리 좁히며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앞뒤 다좋은 ①투혼의반석의 버티기에 탄력 호전된 ③석세스마초,늘어난거리 유리한 ⑦위너스맨을 필두로 걸음 호전중인 ⑧행복왕자,근성 좋은 ⑩심장의고동 등이 도전하는 흐름이다.
【베팅전략】
⑦위너스맨 - ①투혼의반석,③석세스마초 주력`
⑧행복왕자,⑩심장의고동 방어.


10월 15일 일요경마 [서울] 9경주 경주분석

선행경합 치열한 축부재 `혼전경주`

【예상총평】
국4(핸디캡) 12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않고 치열한 선행경합으로 이변 가능성 높은 가운데 탄력 좋아 막판 한발 쓸 ①네모프린스 관심!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②은성마루,④킹다이아,⑤큐피드비
상⑧아너로즈,⑩나올천지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①네모프린스,③단디,⑨아마존킹,⑪카우보이탱고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공백있지만 능력있고 상태 이상없어 선행시 무시못할 ④킹다이아의 버티기에 탄력 좋은 ①네모프린스를 필두로 ③단디,⑨아마존킹,⑪카우보이
탱고 도전기대!
【베팅전략】
①네모프린스 - ⑨아마존킹,⑪카우보이탱고 주력.
③단디,④킹다이아 방어.





10월 15일 일요경마 [부산]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⑤부경라이언


2경주 ⑧마하터보


3경주 ①퍼플라인


4경주 ③하늘제왕


5경주 ⑦창창대로


6경주 ⑧킹오브글로리






10월 15일 일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⑦퍼펙트티아라
출전두수도 적고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딱히 치열한 선행경합으로 이변 가능성도 배제할수없는 경주다. 능력대비 주행 불안한 단점있어 성적 부진하지만 재검시 안정된 주행에 꾸준한 스피드와 탄력 변화 보인 마필로 좋은 컨디션에 편성 해볼만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3경주 ⑥정성타이거
전력 미지의 신예마와 실전경험 유리한 신예마간 전력차 크지않고 늘어난 거리로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능검과 달리 데뷔전 신마답지 않은 안정된 주행과 탄력있는 걸음으로 빠르게 적응중인 마필로 질병없이 완성도 높이며 상태 잘 만들고 편성도 만만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5경주 ③세광파이터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거리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않고 복병마 여럿있어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승군전 거리늘고 상대 강해졌지만 신마답지 않은 안정된 주행과 근성있는 걸음으로 선전한 마필로 승군대비 준비 잘 마쳤고 편성도 잘 만나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