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5일 일요경마 [서울] 5경주 경주분석

`승리의영혼` 걸음의 완성도 높아져

[국산5등급, 1200M, 핸디캡] 힘차고 있는 신예마와 기복마간 편성이다. 뚜렷하게 상대를 압도할 능력마가 없는 여건이라 혼전이 불가피한 가운데 축마 선정이 관건으로 볼 수 있다.

≪경주분석≫
주목해 볼 마필은 ⑨승리의영혼이다. 기본 스피드와 힘을 겸비한 마필로 선행 전개가 가능한 반면 최근엔 시종 따라가는 전개 속 직전 한층 향상된 뒷심을 보여줘 기대치를 높인바 있다. 노림수의 찬스로 손색 없고, 도전마는 ⑩달맞이, ②라온더맨, ③세광파이터, ⑦피지블레이드가 가능권이다.

☞추천마권
⑨승리의영혼 - ⑩달맞이, ②라온더맨
③세광파이터 ※⑦피지블레이드


10월 15일 일요경마 [서울] 7경주 경주분석

`늘가을` 상승세 뚜렷한 축

[혼합4등급, 1700M, 핸디캡] 상승세의 마필과 기복마간 편성으로 출전마간 우열이 가려지는 경주다. 강하게 믿고 공략할 축이 있는 만큼 2위권에서 주력 방어의 선택이 중요하겠다.

≪경주분석≫
주목해 볼 마필은 ①늘가을이다. 뒷심의 경쟁력이 상당한 마필로 최근 상승세가 뚜렷한 가운데 직전 대비 늘어난 부담중량이 변수지만 충분히 해볼 만한 상대와의 경쟁이라 관심마로 손색 없다. 도전마는 직전 승급전에서 선전한 ⑥그린실드, 잠재력 폭발한 ⑤호크프린스가 유력하다.

☞추천마권
①늘가을 - ⑥그린실드, ⑤호크프린스
※ ⑩원더풀조이





10월 15일 일요경마 [서울] 노려볼 오늘의 신예마


3경주 ⑪사하라몬드
☞오늘의 신예마 ⑪사하라몬드
직전 데뷔전에서 3위를 기록한 신예마다. 단, 데뷔전에선 기본 순발력과 스피드가 좋은 마필임에도 장점을 살리지 못한 경주 전개로 아쉬움을 남긴바 있어 해볼 만한 상대와의 경쟁 속 설욕 기대 되는 마필로 손색 없다.

☞입상 기대치 40%





10월 15일 일요경마 [부산] 레이스전개 유리마


1경주 ⑤부경라이언

2경주 ③씽가

3경주 ③최강무지개

4경주 ⑥월드파이브

5경주 ②달릴래요

6경주 ①캄스트롱





10월 15일 일요경마 [서울] 레이스전개 유리마


1경주 ⑤내길의위너

2경주 ④나이스태양

3경주 ⑥정성타이거

4경주 ③트라움킹

5경주 ⑨승리의영혼

6경주 ②럭키선

7경주 ①늘가을

8경주 ①투혼의반석

9경주 ①네모프린스

10경주 ④마이티룩

11경주 ②국대클래스





10월 15일 일요경마 [서울] 실전분석 요주의馬


5경주 ⑨승리의영혼
기본 순발력이 좋은 마필로 직전 경주는 선행, 선입이 아닌 추입 전개로 종반 여력 좋은 걸음을 보여준바 있다. 편성상 충분히 해볼 만한 상대와의 경쟁에 뒷심의 완성도 높아져 관심마로 손색 없다.

8경주 ⑧행복왕자
국내 최강의 마필로 활약 후 해외 원정 이후 서서히 호전세에 있는 마필이다. 최근 두 번의 경주를 보면 확연하게 호전된 걸음을 보여준바 있고, 능력상 경쟁력 충분한 만큼 관심마로 손색 없다.

10경주 ⑥선더타임
최근 상승세을 기록중인 마필로, 승급전에 다소 높은 부담중량, 빠른 선행마가 많은 여건이라 저평가를 받고 있지만 기본적으로 선입 및 추입 전개로서도 기대치를 높게 볼 수 있는 마필이라 주목해 볼 복병마로 손색 없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