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일 일요경마 [서울] 8경주 경주분석

강자틈 피한 `이클립스베리` 선전기대!

【예상총평】
오픈(별정A) 12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크지 않고 성장세 신예마들의 접전중 강자틈 피한 ⑬이클립스베리는 선추입 자유로워 전개 유리하고 적임기수 연속 기승으로 선전 기대된다.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①블루레몬,②기분좋은말,⑦플라잉스타,⑬이클립스베리,⑭풍운지마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④글라디우스,⑩우와륭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앞뒤 다좋은 ⑬이클립스베리를 필두로 근성 좋아진 ②기분좋은말,선행시 무시못할 ⑦플라잉스타의 버티기에 탄력 좋아 막판 한발 쓸 ④글라디우스,⑩우와륭의 도전 기대된다.
【베팅전략】
⑬이클립스베리-④글라디우스,⑦플라잉스타 주력.
②기분좋은말,⑩우와륭 방어.


12월 3일 일요경마 [서울] 10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않은 축부재 `혼전경주`

【예상총평】
2급(핸디캡) 14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크지 않고 출전마 대다수 기복으로 어떤말이 들어와도 할말없는 축부재 혼전중 강자틈 피하고 거리적성 좋은 ⑦참좋은친구는 강공 필연이다.
【경주흐름】
느린 흐름 상대적으로 스피드있는 ③메니챔프,⑥천마비상,⑦참좋은친구,⑩질주본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①장산포이즌,④루킹굿,⑤스카이돌풍,⑧라스트펀치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거리줄어 유리한 ⑦참좋은친구를 필두로 공백 이후 걸음 호전중인 ①장산포이즌,탄력 좋은 ④루킹굿,⑤스카이돌풍,⑧라스트펀치의 도전 기대된다.
【베팅전략】
⑦참좋은친구 - ④루킹굿,⑧라스트펀치 주력.
①장산포이즌,⑤스카이돌풍 방어.





12월 3일 일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④선더스피드
전력 미지의 신예마와 실전경험 유리한 신예마간 전력차 크지 않은 축부재 혼전경주다. 능검과 달리 데뷔전 늘어난거리 탄력있는 걸음으로 적응 마친뒤 연일 강훈련 소화하며 스피드 보강 마쳤고 상태와 걸음 더욱 좋아져 강자없는 편성 맞아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3경주 ①기쁨함성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인기마들의 전력차 엇비슷한 인기마 접전경주다. 실전 치를수록 힘차며 걸음 늘고있는 마필로 초반 느린 단점있지만 중속과 탄력 좋아 늘어난 거리와 빠르지 않은 흐름 전개도 유리라지만 편성도 잘 만나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6경주 ⑥매디슨마운틴
마필간 전력차 크지 않고 출전마 대다수 기복으로 어떤말이 들어와도 할말없는 혼전경주다. 승군후 강자틈 고전했지만 일반 경주는 경쟁력있는 마필로 의지 보이며 전력 다졌고 느린 흐름 앞선전개 유리하고 상태와 걸음 호전돼 강자없는 편성 맞아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