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일 일요경마 [서울] 2경주 경주분석

‘하얀태양’ 첫승 노린다!

전반적으로 우열이 드러나고 있는 가운데 축마
선정이 까다로운 경주 중의 하나다.

매번 높은 인기에도 아직 첫승이 간절한 ⑪하얀태양이 이번에는 우승이 유력하다. 여기에 맞설 ⑦메니샤크도 강적들 틈을 벗어난 만큼 기필코 기대에 부응한다. 또 선추입이 자유로운 ②참좋은질주 직전 부터 힘이 차고 있어 재미가 넘친다. 경주력을 쌓으면서 하루가 다른면을 보여준 ④성실대로도 선두권에 나서면서 뺑 돌아 버릴 가능성이 높으며 ⑥명진불패도 종반 끝걸음이 좋아 눈여겨 볼 대목이다.

★ 추천마권

⑪하얀태양-⑦메니샤크,②참좋은질주


12월 3일 일요경마 [서울] 5경주 경주분석

무조건 터지는 경주다.

저마다 한방이 있는 마필들이 출전하고 있어 보는것 만으로도 경마의 진수를 느끼는 경주다.

기본 능력이 탄탄한 ②마파람 인기에는 약한 면이 있으나 제몫은 톡톡히 해준다. 여기에 맞설 ⑪미라클한강 힘이 점점 차고있어 첫승도 넘본다.
또 기복이 심한 ⑨아가판서스도 승부수만 던지면 언제든지 입상은 따논당상이다. 한편 오랜 휴양을 거친 ⑩쓸모 순발력이 좋아 버티면 의외로 배당은 삼삼하다. ⑦청파의꿈도 상대 페이스에 말려 들지만 않으면 어부지리도 가능하다.

★ 추천마권

②마파람-⑪미라클한강,⑨아가판서스





12월 3일 일요경마 [부산] 단(쌍)승식 기대마


1경주 ⑩킹파이터


2경주 ③용비스타


3경주 ⑪바쿠스


4경주 ⑤퀸할리


5경주 ⑧백두의꿈


6경주 ⑧위닝댄서






12월 3일 일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3경주 ①기쁨함성
체구는 다소 왜소한 편이다. 하지만 물고 늘어지는 근성과 투지가 남다르다. 이번에는 인코스 이점까지 안고 있어 첫 승을 기대해도 좋다.

6경주 ⑤고마나루
선 추입이 자유로운 마필이다. 또 장거리에서 검증을 받은 데다 인마 호흡으로 언제든지 우승을 벼르고 나온 만큼 또 하나의 볼 거리다.

10경주 ④루킹굿
드러난 능력에서 보듯 막강한 마필이다. 특히 혼전에 강해 결승선의 추격 전은 보는 이로 하여금 간담을 서늘케 한다. 이번에도 짜릿한 추입의 진수 관전해 보자.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