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9일 토요경마 [서울] 2경주 경주분석

은근히 난해한 경주다.

고만고만한 마필들 간의 아기자기한 경주로 방심하면 이변으로 이어질 레이스다.

기본 능력이 출중한 ⑩참좋은인연 객관적인 전력상 우승이 유력하다. 또 체구가 왜소한 ①미스파이널도 인코스 이점으로 집요하게 물고 늘어질 전망이다. 혼전에 강한 ⑦강철여걸도 이상하게 승운이 따르지 않았던 만큼 강공으로 응수한다. 한편
전력이 철저히 베일에 가려있는 ④큐피드라이즈도
고배당을 단단히 벼르고 나와 주목되며 ⑧넥스트레벨 부지런히 이삭줍기에 나선다.

★ 추천마권

⑩참좋은인연-①미스파이널,⑦강철여걸


12월 9일 토요경마 [서울] 4경주 경주분석

‘금악스타’ 첫승 노릴 찬스!

능력마들이 대거 출전하고 있어 치열한 난타전으로 이변도 가능한 레이스다.

선 추입이 자유로운 ②금악스타 이번에는 우승이 유력시 된다. 여기에 맞설 ⑥라온에어포스도 직전
오버 페이스로 제 기량을 펼치지 못한 만큼 설욕전으로 응수한다. 혼전 뚝심이 매서운 ⑤유쾌한사랑도 언제든지 입상의 사정권에 들면 밀어 부친다
한편 순발력이 좋은 ⑨씽씽씽 앞장으로 버틴다면 승산은 충분하며 ③카리즈마도 틈새 공략으로 맞
받아 친다.

★ 추천마권

②금악스타-⑥라온에어포스,⑤유쾌한사랑





12월 9일 토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6경주 ①강풍마
체구가 우람하고 능력까지도 검증된 마필이다. 특히 혼전에 강해 당분간 상승세는 계속된다. 게다가 인코스 이점까지 안고 있어 연승을 이어가는 데는 한층 수월하겠다.

7경주 ②파인팜
선 추입이 자유로운 마필이다. 그동안 강적들 틈에서 맥을 추지 못했던 것도 사실이다. 이번에는 우승 까지도 넘볼 그림이라 전력 질주로 오랜만에 기량을 펼칠 찬스다.

8경주 ④드림플레이
전력 변화가 심한 마필이다. 게다가 간혹 늦발주 하는 버릇이 있어 안타깝기도 하다. 하지만 몸싸움에 강해 결정적일 때 대형 사고를 친다. 그것도 고배당마 함께 모 아니면 도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