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5일 월요경마 [서울] 3경주 경주분석

‘슬램드래곤’ 우승 유력하다.

드러난 전력에서 보듯 우열이 가려지고 있어 배당은 높지 않을 레이스다.

경주를 치를수록 힘이 차고 있는 ③슬램드래곤이 이번에는 첫승을 거둘 것으로 전망된다. 여기에 맞설 ⑤클로버파티도 혼전 역습이 매서워 맞짱을 뜨고도 남는다. 능력이 철저히 베일에 가려있는 ⑧뷰티원더풀도 직전 체중의 빠지면서 저력을 보여주지 못했었다. 강도 높은 훈련을 다지고 나온 ②마루스타 고배당을 벼르고 있어 주목되며 ⑩백룡도 서서히 꿈틀 거리고 있어 눈여겨 봐야 한다.

★ 추천마권

③슬램드래곤-⑤클로버파티,⑧뷰티원더풀


12월 25일 월요경마 [서울] 8경주 경주분석

‘블루밍스타’ 우승은 따논당상!

능력마들이 대거 출전하고 있어 치열한 난타전이 예상되는 레이스다.

최근 능력은 있으면서도 승운이 따르지 못했던 ④블루밍스타 이번에는 기어코 우승을 거머 쥔다. 또 혼전에 강한 ⑪한강질주도 직전 우승으로 사기가 오른 만큼 연투가 예상된다. 꾸준한 근성으로 제 몫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⑥시크릿플레이도 언제든지 우승을 거둘 준비가 되어 있는 마필이다. 강적들과 근성을 다진 ⑨도리포 상대 헛점만 보이면 집요하게 물고 늘어질 전망이며 ①다이아키도 인코스 이점으로 배당 토해낸다.

★ 추천마권

④블루밍스타-⑪한강질주,⑥시크릿플레이





12월 25일 월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3경주 ③슬램드래곤
능력은 논하기엔 아직 이르다고 하나 직전 준우승으로 검증된 마필이다. 이번에는 노련한 기수가 고삐 잡고 나와 든든한 마음 마저 든다. 어쨌든 출전한 이상 우승이 유력시 된다.

8경주 ④블루밍스타
체구가 듬직한 국산 거세마다. 특히 발재간이 좋아 앞장으로 경주를 주도하는 것이 주 특기다. 최근 번번히 체력안배 실패로 아쉬움을 주었으나 이번에는 신중하게 나서면서 우승으로 보답한다.

9경주 ⑨거센반격
선 추입이 자유로운 마필이다. 직전 농협중앙회배에서도 종반 뚝심을 보여준 만큼 능력은 출중하다. 따라서 거리가 늘어 날수록 유리한 만큼 이번에는 우승을 움켜쥘 강적이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