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1일 일요경마 [서울] 5경주 경주분석

강자틈 변화 보인 `해피플레이` 주의!!

【예상총평】
국5(핸디캡) 2=12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 않은 접전중 결정력 부족한 단점있지만 승군전 강자틈 변화보인 ③해피플레이 강공 필연이다.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①배다리쾌검,②드림타임,②드림타임 ⑨걸작스카이,⑪참좋은질주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③해피플레이,⑥지르콘⑥지르콘,⑩해피익투스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4c이후 승군전 걸음 아낀 ⑨걸작스카이의 버티기에 강자틈 변화 보이고 전개 유리한 ③해피플레이를 필두로 탄력 좋은 ⑥지르콘,⑦천둥오름,⑩해피익투스 도전기대!
【베팅전략】
③해피플레이 - ⑨걸작스카이,⑩해피익투스 주력.
⑥지르콘,⑦천둥오름 방어.


12월 31일 일요경마 [서울] 7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않은 축부재 `혼전경주`

【예상총평】
국4(핸디캡) 16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크지 않고 출전마 대다수 기복있어 어떤말이 들어와도 할말없는 축부재 혼전중 직전 발주 실패로 아쉬움 남긴 ⑥펄포인트의 선전 기대된다.
【경주흐름】
느린 흐름 스피드있는 ③블루인디,⑥펄포인트,⑦자이언트펀치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④라온더찰리 ⑤아르고리치,⑩원더풀조이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선행시 능력 펼칠 ⑥펄포인트를 필두로 공백있지만 기본기 좋은 ⑦자이언트펀치의 버티기에 직전 늦발로 걸음 아낀 ④라온더찰리 탄력 좋은 ⑤아르고리치,⑩원더풀조이의 도전기대!
【베팅전략】
⑥펄포인트 - ④라온더찰리,⑩원더풀조이 주력.
⑤아르고리치,⑦자이언트펀치 방어.





12월 31일 일요경마 [부산]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⑧빅와일드


2경주 ⑤월드위너스맨


3경주 ③드림런


4경주 ④어나더원


5경주 ②글로리크라운


6경주 ④클린샷






12월 31일 일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2경주 ⑤제너럴파워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인기마 대다수 기복있고 불안요소 지녀 축선정이 관건인 인기마 접전경주다. 초반 느린 단점있지만 중속과 탄력 좋아 앞선 강하지 않은 흐름 전개 유리한 마필로 연일 스피드 보강하며 전력 다졌고 편성도 잘 만나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3경주 ②샤우트쿠로
마필간 전력차 크지 않고 인기마 대다수 기복으로 불안한 인기마와 복병마있는 접전경주다. 초반 느린 단점있지만 탄력 좋아 늘어난거리 유리한 추입형 마필로 이번경주는 직전 전개 꼬였음에도 탄력 나아진 변화 보인뒤 강훈련 소화하며 전력 다져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7경주 ⑩원더풀조이
마필간 전력차 크지 않고 출전마 대다수 기복으로 불안한 인기마와 복병마있어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전력은 보합세지만 꾸준한 걸음 유지중인 현거리 적성 좋은 마필로 초반 느린 단점있지만 빠르지 않은 흐름 전개 유리하고 좋은 컨디션에 편성 잘 만나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