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3일 토요경마 [서울] 6경주 경주분석

강자틈 피한 `은파사랑` 선전기대!!

【예상총평】
국5(핸디캡) 14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 인기마 접전중 초반 느린 단점있지만 중속과 탄력 좋은 ③은파사랑은 강자틈 피한 편성 맞았고 상태와 걸음 이상없어 선전기대!!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②더플레이어,④디자이어투윈,⑥스톰가이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③은파사랑,⑨퍼지킹 ⑪강서브이 등이 거리 좁히며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거리경험 유리한 ②더플레이어,⑥스톰가이의 버티기에 강자틈 피한 편성 맞았고 탄력 좋은 ③은파사랑을 필두로 연투 여파로 걸음 아낀 ⑨퍼지킹,⑪강서브이 등의 도전 기대된다.
【베팅전략】
③은파사랑 - ②더플레이어,⑥스톰가이 주력.
⑨퍼지킹,⑪강서브이 방어.


1월 13일 토요경마 [서울] 9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엇비슷한 인기마 `접전경주`

【예상총평】
혼4(핸디캡) 12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인기마들의 전력차 크지 않은 인기마 접전중 강자틈 가능성 보이며 승군적응 마친 ③행복한승자의 선전 기대된다.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②한강크라운,⑦차돌다이아,⑨벌교태양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①트라움퀸,③행복한승자,⑥파인팜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4c이후 승군전 상대 강해졌지만 앞뒤 다좋은 ⑦차돌다이아 거리줄어 유리한 ⑨벌교태양의 버티기에 전개 유리하고 빠르게 걸음 늘고있는 ③행복한승자를 필두로 탄력 좋은 ①트라움퀸,⑥파인팜 도전!
【베팅전략】
③행복한승자 - ⑥파인팜,⑨벌교태양 주력.
①트라움퀸,⑦차돌다이아 방어.





1월 13일 토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2경주 ③마이티봄
전력 미지의 신예마와 실전경험 유리한 신예마간 전력차 크지 않고 불안한 인기마있어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데뷔전 늘어난거리 신마답지 않은 안정된 주행으로 적응 마친 선추입 자유로운 마필로 충분히 휴식 취하며 전력 다졌고 편성도 잘 만나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4경주 ②토르의망치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인기마들의 전력차 엇비슷한 인기마 접전경주다. 능력대비 주행 불안한 단점있어 성적 부진하지만 공백전 늘어난거리 가능성 보이며 적응 마친뒤 강훈련 소화하며 전력 다졌고 상태와 걸음 확연히 좋아져 강자없는 편성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7경주 ⑤걸작원
출전두수도 적고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인기마들의 전력차 크지 않은 인기마 접전경주다. 거리경험 없지만 최근 힘차며 탄력과 근성 확연히 좋아진 기본기 좋은 마필로 충분히 휴식 취하며 전력 다졌고 상태와 걸음 더욱 좋아져 강자없는 편성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