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3일 토요경마 [서울] 5경주 경주분석

축마 부재인 혼전 경주다.

언뜻 보기에는 우열이 드러나고 있으나 한편으로는 고배당이 터질 가능성이 높은 경주다.

데뷔 후 안정된 전력을 보여주면서 언제든지 우승 노릴 준비가 되어 있는 ⑧왈츠의여왕 인기가 집중된다. 여기에 맞설 ⑨위대한한마도 혼전 뚝심이 좋아 두각을 나타내고도 남는다. 또 경주를 치를수록 힘이 넘치고 있는 ②서머파티 인코스 이점으로 맞 받아 친다. 강적들 틈에서 가능성을 보여준 ⑩실버퍼지도 호락호락 양보는 없으며 종반 끝걸음이 좋은 ⑤스마트별이 고배당 주역이다.

★ 추천마권

⑧왈츠의여왕-⑨위대한한마,②서머파티


1월 13일 토요경마 [서울] 8경주 경주분석

‘선더호스’ 우승 유력하다!

전반적으로 우열이 다소 드러나고 있어 배당은 그다지 높지 않을 것으로 전망된다.

중거리 에서는 유난히 강한 ②선더호스 오랜만에
인코스 이점으로 우승을 거머쥘 전망이다. 혼전
몸싸움에 강한 ⑤강풍마도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한동안 부진하다 직전부터 조금씩 변화를 보인 ④하이그랜드 더 이상의 양보는 사치일 뿐이다. 한편 오랜 슬럼프에 빠진 ⑧로열함성도 언제든지 고배당을 벼르고 있어 주목되며 경험을 쌓으면 두각을 나타낼 ⑨오라칸도 눈여겨 볼 대목이다.

★ 추천마권

②선더호스-⑤강풍마,④하이그랜드





1월 13일 토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5경주 ⑧왈츠의여왕
기본 능력은 출중한 마필이다. 게다가 선행과 추입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면서 언제든지 우승 노릴 준비는 되어 있다. 이번에는 안장을 교체 하면서 까지 우승에 대한 집념이 엿보인다.

7경주 ⑤걸작원
전년도 과천시장을 움켜 쥐면서 자신감이 하늘을 찌르고 있다. 게다가 혼전 몸싸움에 강해 연전연승 콧노래가 절로다. 한번 더 때리면서 3연승 가보자.

8경주 ②선더호스
최근 안정된 전력을 보여주고 있는 강적이다. 특히 혼전 역습에도 강한 데다 거리에 대한 적응력을 마친 만큼 이번에는 우승을 거두는 데는 한층 수월 하겠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