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0일 토요경마 [서울] 10경주 경주분석

직전 부진했지만 설욕전 펼칠 `라라케이`

【예상총평】
혼3(핸디캡) 14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상승세 신예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 않은 접전중 직전 늘어난거리 부진했지만 전력 재정비 마친 ⑥라라케이는 상태 이상없어 관심!!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①에클레어퓨리,③아침동자,③아침동자,⑤아이엠짱,⑦큐피드워리어,⑪용비서울이 경주를 이끌겠고 ⑥라라케이,⑨대완구,⑩시크릿플레이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4c이후 앞뒤 다좋은 ③아침동자,⑤아이엠짱의 버티기에 탄력 좋은 ⑥라라케이를 필두로 강자틈 변화 보인 ⑨대완구 감량 유리한 ⑩시크릿플레이 등의 도전 기대된다.
【베팅전략】
⑥라라케이 - ③아침동자,⑤아이엠짱 주력.
⑨대완구,⑩시크릿플레이 방어.


1월 20일 토요경마 [서울] 11경주 경주분석

`라온더아리아` 공백있지만 괜찮아!!

【예상총평】
2급(핸디캡) 12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크지 않고 전력 숨긴 복병마 여럿있어 어떤말이 들어와도 할말없는 혼전중 공백있지만 상태 이상없고 능력있는 ②라온더아리아 선전기대!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⑤선드래곤,⑥파이어걸,⑦네모프린세스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②라온더아리아,③베스트천상,⑨마이티룩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4c이후 승군전 상대 강해졌지만 상승세 뚜렷한 ⑤선드래곤 거리줄어 유리한 ⑥파이어걸의 버티기에 휴식 취하며 전력 다진 ②라온더아리아를 필두로 탄력 좋은 ③베스트천상,⑨마이티룩 도전기대!
【베팅전략】
②라온더아리아 - ③베스트천상,⑨마이티룩 주력.
⑤선드래곤,⑥파이어걸 방어.





1월 20일 토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2경주 ②내추럴사운드
축은 서있지만 후착마 대다수 기복있고 불안요소 지녀 어떤말이 들어와도 할말없는 후착마 접전경주다. 경주감각 미숙으로 실전 부진하지만 분명 능력있고 능검시 가능성 보인 기본기 좋은 마필로 공들여 전력 다졌고 주행 안정되며 걸음 호전돼 강자없는 편성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3경주 ⑤테스타블루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인기마 대다수 기복있고 선행경합으로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공백전 의지 부족함에도 탄력있는 걸음으로 가능성 보이며 적응 마친 선추입 자유로운 마필로 공들여 전력 다지며 상태 잘 만들고 편성도 만만해 전개 이점 안고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10경주 ⑥라라케이
상승세 신예마와 강자틈 거리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 않고 선행경합으로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직전 늘어난거리 컨디션 난조와 가벼운 주로에서 고전했지만 분명 능력있고 보여줄걸음 더있는 마필로 충분히 휴식 취하며 상태 잘 만들어 전개 이점안고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