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0일 토요경마 [서울] 2경주 경주분석

‘케레르’ vs ‘비케이벨’

드러난 전력에서 보듯 그야말로 각소속조 대표급의 변마들이 출전하고 있어 골 때리는 경주다.

데뷔전에서 가볍게 준우승을 거둔 ⑦케레르 별 이변이 없는 한 우승은 따논당상이다. 여기에 맞설 ③비케이벨도 능력이 베일에 가려있어 언제든지 우승을 노릴 준비가 되어 있다. 이들 두마리로 압축되는 가운데 직전 외각을 돌면서 꼬리 내린 ②내추럴사운드 인코스 이점으로 어부지리 노린다. 또 ⑥금악이글과 ④클라우드하트 최선을 다하면서 아지자기한 순위 싸움이 볼 거리다.

★ 추천마권

⑦케레르-③비케이벨(한방)


1월 20일 토요경마 [서울] 7경주 경주분석

‘히어아이엠’ 징검다리 전략이다!

언뜻 보기에는 우열이 드러나고 있다지만 여차하면 비 인기마의 반란이 예상되는 레이스다.

순발력이 대단히 좋은 ⑨히어아이엠 직전 부진을 만회하기 위해 앞장으로 나서면서 우승 챙긴다.
또 오랜만에 인코스 이점을 안은 ①정문파파고도
안정된 전력을 바탕으로 강공은 필연이다. 직전 외각에서 기량을 펼치지 못했던 ②내길의위너도 첫승에 대한 목마름이 간정한 상황이다. 그동안 승운이 따라주지 못한 ⑤동행퍼스트 종반 끝걸음이 좋아 기대되며 ⑥럭셔리킹도 추격의 타이밍을 빠르게 가져주면 고배당에 일조한다.

★ 추천마권

⑨히어아이엠-①정문파파고,②내길의위너





1월 20일 토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2경주 ⑦케레르
체구가 다소 왜소한 편이다. 데뷔전에서 준우승을 챙긴 국산 암말이다. 하지만 최근 다소 주춤하고 있으나 편성이 주는 이점으로 첫 승을 노릴 절호의 찬스다.

4경주 ④불타는심장
마필 가격이 1억2천만의 고가마다. 아직 전력을 논하기엔 이르나 종반 뚝심이 어마어마한 만큼 앞으로 기대가 큰 강적이다. 따라서 이번 우승으로 존재감을 드높인다.

7경주 ⑨히어아이엠
데뷔 후 징검다리 전략으로 나서고 있는 강적이다. 직전 압도적인 인기에도 불구하고 방심하는 바람에 일격을 당했다. 이번에는 설욕을 벼르고 나온 이상 우승은 따논당상이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