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7일 토요경마 [서울] 5경주 경주분석

박빙의 혼전이다!

능력마들이 대거 출전하고 있다지만 까닥하면 이변으로 이어질 레이스다.

발재간이 아주 좋은 ①참좋은질주 인코스 이점
으로 뺑 돌아 버린다. 여기에 맞설 ⑦모모케이도 선추입이 자유로워 직전에 이어 연승을 거둘 전망이다. 또 경주를 치를수록 안정감을 보여준 ⑪그레이트스톰도 우승도 마다하지는 않겠다. 한동안 부진했으나 종반 추진력이 살아나고 있는 ⑤거센챔프도 항상 조심스러우며 고배당을 노린다면 ②나올스카이 주목 해야겠다.

★ 추천마권

①참좋은질주-⑦모모케이,⑪그레이트스톰


1월 27일 토요경마 [서울] 8경주 경주분석

‘퓨리오사’ 설욕을 노린다!

고만고만한 마필들이 출전하고 있어 비인기마의 반란도 만만치 않는 경주중의 하나다.

빠른 발을 앞세워 경주를 주도하고 나설 ④퓨리오사 이번에는 우승이 유력하다. 또 힘이 부쩍 차고있는 ①아르고리치도 인코스 이점은 덤이다. 체구는 다소 왜소하나 투지력이 남다른 ②지모션도재미있는 양상이다. 최근 다소 주춤하고 있는 ⑧헌터블레이드 강훈련을 쌓고 나와 오랜만에 시원스런 질주가 예상되며 ⑩논스톱선더 혼전에 강해 고배당의 주역이다.

★ 추천마권

④퓨리오사-①아르고리치,②지모션





1월 27일 토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2경주 ①루비포트
잠재력이 무궁무진한 마필이다. 최근 꾸준히 경험을 쌓았던 만큼 본격적인 우승 사냥에 나선다. 특히 물고 늘어지는 근성까지 겸비하고 있어 기대해도 좋다.

4경주 ⑥미래타워
발 재간이 아주 좋은 마필이다. 직전 방심으로 일격을 당해 자존심이 구겨지기도 했었다. 이번에는 신중하게 전력을 추스르고 나와 우승을 되찾을 것이다.

8경주 ④퓨리오사
드러난 전력에서 보듯 압도적인 인기마다. 하지만 우승을 맛본지 오래된 시간이다. 적임기수가 고삐 잡고 나온 이상 우승에 대한 집념이 강하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