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8일 일요경마 [서울] 8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않은 축부재 `혼전경주`

【예상총평】
국4(핸디켑) 12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 않고 선행경합으로 이변 가능한 가운데 승군전이지만 상승세 뚜렷한 ⑩라온더판타 연투기대!!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②바람의향기,④컴플리트포스,⑥예술이야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⑤쏘아라투투,⑧유니콘킹덤,⑨화수분,⑩라온더판타,⑪큐피드점보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4c이후 앞뒤 다좋은 ⑩라온더판타를 필두로 탄력 좋은 ⑤쏘아라투투,⑨화수분 걸음 아끼며 승부타임 엿보는 ⑧유니콘킹덤,⑪큐피드점보 등이 도전하는 흐름이다.
【베팅전략】
⑩라온더판타 - ⑤쏘아라투투,⑧유니콘킹덤 주력.
⑨화수분,⑪큐피드점보 방어.


1월 28일 일요경마 [서울] 10경주 경주분석

적임기수 기승한 `문학태핏` 강공필연!!

【예상총평】
혼3(핸디캡) 18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복마간 전력차 크지 않아 어떤말이 들어와도 할말없는 혼전중 적임기수 기승하고 편성 잘 만난 ⑧문학태핏 관심!!
【경주흐름】
느린 흐름 상대적으로 스피드있는 ④화이트참,⑦불의신화,⑨스퍼트빗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⑥굿해피,⑧문학태핏,⑩영영삭스,⑪베링맨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4c이후 선행시 능력 이끌어낼 ④화이트참의 버티기에 적임기수 기승에 편성 잘 만난 ⑧문학태핏으리 필두로 상승세 뚜렷한 ⑥굿해피탄력 좋은 ⑩영영삭스,⑪베링맨 도전기대!
【베팅전략】
⑧문학태핏 - ⑩영영삭스,⑪베링맨 주력.
④화이트참,⑥굿해피 방어.





1월 28일 일요경마 [부산]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①드라이빙포스


2경주 ②드림웨이


3경주 ⑦위드스타


4경주 ⑥골드로즈


5경주 ⑪세븐드래곤


6경주 ⑨소머치고






1월 28일 일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⑧탱탱볼
전력 미지의 신예마와 실전경험 유리한 신예마간 전력차 크지 않고 불안한 인기마 여럿있어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실전경험 없지만 능검시 전개 꼬였음에도 스피드와 탄력있는 걸음 보여준 기본기 좋은 마필로 데뷔전 준비 잘 마쳤고 편성도 만만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4경주 ③슈팅리버스
마필간 전력차 크지 않고 출전마 대다수 기복으로 불안한 인기마와 복병마있는 축부재 혼전경주다. 전력은 보합세지만 거리경험 유리한 마필로 최근 빠른흐름 고전했지만 이번경주는 흐름 빠르지 않아 전개 유리하고 좋은 컨디션에 편성도 만만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10경주 ⑩영영삭스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 않고 불안한 인기마 여럿있어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연투 여파와 컨디션 난조로 최근 부진하지만 분명 보여줄 걸음 더있는 마필로 충분히 휴식 취하며 전력 다졌고 상태 호전돼 강자없는 편성 맞아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