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8일 일요경마 [서울] 4경주 경주분석

‘글라디우스’ 이변의 주인공이다!

저마다 한방이 있는 마필들이 대거 출전하고 있어 치열한 난타전이 예상되는 레이스다.

데뷔전 우승으로 강인한 인상을 심어준 ②글라디우스 그동안의 부진을 딛고 강력하게 우승 노린다
또 혼전 몸싸움에 강한 ①플랜비도 인코스 이점으로 맞받아 친다. 체구는 왜소하나 야무진 근성이 주특기인 ⑩알사이먼도 존재감을 보여준다. 최근 철저히 꼬리내린 ⑦해피익투스도 언제든지 입상의 사정권에 접어들면 고배당도 마다하지 않겠으며 ⑧모닝펄도 눈여겨 볼 대목이다.

★ 추천마권

②글라디우스-①플랜비,⑩알사이먼


1월 28일 일요경마 [서울] 9경주 경주분석

‘티즈인디’ 연승 노린다.

전력변화가 심한 마필들이 대거 출전하고 있어 배당이 터지기엔 딱이다.

최근 징검다리 전략으로 나선 ⑧티즈인디 강인한
뚝심을 보여주면서 연승 이어간다. 또 체구가 왜소한 ⑥글로벌럭키도 전형적인 고배당 마필이다.
꾸준한 인기에도 불구하고 아쉬움을 준 ③호크프린스 이러한 편성에서는 언제든지 재미가 있겠다.
거리에 대한 적응력을 마친 ②찬란한날 능력이 출중해 강공으로 나설 전망이며 ⑩화씨벽도 혼전 끝걸음이 대단히 좋은 마필이다.

♣ 추천마권

⑧티즈인디-⑥글로벌럭키,③호크프린스





1월 28일 일요경마 [부산] 단(쌍)승식 기대마


1경주 ⑥드래곤펀치


2경주 ⑥그랜드체이서


3경주 ⑤럭키밴드


4경주 ③플라잉칸


5경주 ⑩글로벌태양


6경주 ②스피드영






1월 28일 일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4경주 ②글라디우스
데뷔 전 깜짝 우승으로 강인한 인상을 심어준 마필이다. 하지만 최근 주춤하고 있으나 전력을 새롭게 다지면서 우승을 노릴 준비가 되어 있어 기대해도 좋다.

6경주 ①리얼팩
드러난 전력에서 보듯 기복이 심한 마필이다. 특히 29전을 치르면서 우승의 짜릿한 맛을 보지 못했다. 이번에는 가벼운 부담 중량으로 우승을 노린다.

8경주 ⑦한강히어로
잠재력이 무궁무진한 마필이다. 특히 선추입이 자유로이 구사하는 데다 거리에 대한 적응력을 마친 만큼 연승을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