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7일 토요경마 [서울] 4경주 경주분석

은근히 난해한 경주다!

능력마들이 대거 출전하고 있어 누가 우승을 해도 할 말이 없는 레이스다.

새해맞이 특별경주에서 가볍게 우승을 거머쥔 ⑨서부특송 이번에도 상승세를 그대로 이어간다. 또
강적들과 경험을 다지면서 가능성을 보여준 ④학산마초 선두권에 가세하면 입상은 유력하다. 혼전 역습이 날카로운 ⑤비바청수도 늘어난 거리에서는 더욱 위력적이다. 한편 기량이 철저히 베일에 가려있는 ①코리아골드 더이상의 양보는 없으며 보여줄 걸음이 많은 ②에코존은 전형적인 고배당 마필이다.

★ 추천마권

⑨서부특송-④학산마초,⑤비바청수


2월 17일 토요경마 [서울] 8경주 경주분석

‘별나라비마’ 역습으로 첫승을!

저마다 한방이 있는 마필들이 대거 출전하고 있어 박진감 넘치는 경주중의 하나다.

매번 발동이 늦게 걸리는 ⑩별나라비마 이번에는 추격의 타이밍을 빠르게 가져가면서 첫승 노린다.
또 경주를 치를수록 좋아진 ⑪달콩도 우승을 향해 전력질주가 예상된다. 순발력이 좋은 ④벌교태양도 경주를 주도하면서 뺑 돌아 버린다. 한편 데뷔전 부터 연승을 이어가다 직전 부진했던 ②스타터
설욕을 단단히 벼르고 나와 주목되며 최근 주춤하고 있는 ⑤희망가득도 임기응변에 강해 재미가 넘친다.

★ 추천마권

⑩별나라비마-⑪달콩,④벌교태양





2월 17일 토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3경주 ①파사루봉
체구가 듬직한 국산 3세 숫마다. 최근 높은 인기에도 불구하고 번번히 덜미가 잡혀 아쉬움을 주었다. 이제는 적응이 어느정도 된 만큼 된데다 인코스 이점으로 첫승을 노릴 찬스다.

5경주 ⑥벌교베리타스
데뷔 전에서 예상을 뒤엎고 고배당을 연출 하면서 강인한 인상을 심어준 마필이다. 특히 발 놀림이 아주 부드러워 경주를 주도하면서 우승을 되찾는다.

8경주 ⑩별나라비마
매번 발동이 늦게 걸리는 것이 흠이다. 하지만 혼전 끝 걸음은 타의추종을 불허 할 만큼 위력적이다. 따라서 추격의 타이밍을 조금 빠르게 가져주면 우승은 따논 당상이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