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8일 일요경마 [서울] 4경주 경주분석

고배당이 터지기엔 딱이다.

저마다 개성이 강한 마필들이 대거 출전하고 있어 추리하기엔 골치가 아픈 경주다.

전력변화가 심한 ⑤위대한한마 실전에서 약하지만 이번에는 설욕전을 펼친다. 또 순발력이 좋은 ③성실대로 강공으로 나서면서 잠재된 저력을 보여준다. 중거리에서 경험을 다진 ⑥그린필스타도
더 이상의 양보는 수치다. 한편 드러난 전력으로는 보잘것이 없는 ⑦천존챗 전형적인 고배당 마필이며 ⑪안양천둥도 한방이 매서운 마필 임에는 틀림없다.

★ 추천마권

⑤위대한한마-③성실대로,⑥그린필스타


2월 18일 일요경마 [서울] 8경주 경주분석

축마 부재인 혼전 경주다!

고만고만한 마필들이 대거 출전하고 있어 고배당이 터지기엔 아주 딱이다.

선 추입이 자유로운 ⑨아깽이 본격적인 우승 사냥에 나선다. 또 오랜만에 인코스 이점을 안은 ①히든브레인도 직전 외각을 도는 바람에 아쉬움을 주었다. 혼전에 강한 ⑩텐배거도 보여줄 걸음이 많아 호락호락 양보는 없을 것이다. 매번 늦발주로 곤혹을 치른 ⑧큐피드점보 설욕을 단단히 벼르고 나와 눈여겨 볼 대목이며 기복이 다소 심한 ⑦라온엠파이어 마음먹기에 달려있다.

★ 추천마권

⑨아깽이-①히든브레인,⑩텐배거





2월 18일 일요경마 [부산] 단(쌍)승식 기대마


1경주 ⑧부산투데이


2경주 ①영광의퍼스트


3경주 ③해운대선샤인


4경주 ⑩희망캔디


5경주 ⑤오텀브리즈


6경주 ②야생화






2월 18일 일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1경주 ④솔레어
능력은 있으면서도 발동이 늦게 걸리는 것이 단점이다. 하지만 혼전 역습이 아주 좋아 발주 상황만 좋으면 우승은 따논당상이다.

8경주 ⑨아깽이
기본 능력은 출중한 마필이다. 특히 선 추입이 자유로워 우승을 거두는 데는 유리하다. 또 안정된 전력으로 더욱 믿음이 간다.

9경주 ③해운대갈매기
잠재력이 무궁무진한 마필이다. 게다가 혼전 역습이 좋은 데다 인코스 에서는 더욱 강하다. 직전 외각을 돌면서 꼬리 내린 터라 설욕전으로 우승을 되찾는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