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4일 토요경마 [서울] 5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 않은 축부재 `혼전경주`

【예상총평】
국5(핸디캡) 14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 않고 치열한 선행경합으로 이변 가능한 가운데 거리적응 빠른 ⑤글로벌메니의 연투 기대된다.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③원더풀스위트,④스톰가이,⑥슈퍼원 ⑧원더풀클래시,⑨서천라이언이 경주를 이끌겠고 ⑤글로벌메니,⑦나올스카이,⑪국대파이터,⑫라스트피치가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거리경험 유리한 ④스톰가이의 버티기에 거리적응 빠르고 변화 뚜렷한 ⑤글로벌메니를 필두로 탄력 좋은 ⑦나올스카이,⑪국대파이터,⑫라스트피치 도전
【베팅전략】
⑤글로벌메니 - ④스톰가이,⑫라스트피치 주력.
⑦나올스카이,⑪국대파이터 방어.


2월 24일 토요경마 [서울] 9경주 경주분석

승군전 가능성 보인 `패스트트랙` 관심!

【예상총평】
혼3(핸디캡) 14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 않아 이변도 가능한 가운데 승군전 강자틈 가능성 보이며 적응 마친 ①패스트트랙 강공필연!!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④파이팅대디,⑪장산스포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①패스트트랙,⑤글로벌매직,⑦에스아이코코,⑧새내타운 등이 거리 좁히며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공백있지만 상태 이상없고 능력있는 ⑪장산스포의 버티기에 승군전 강자틈 적응 마친 ①패스트트랙를 필두로 탄력 좋은 ⑤글로벌매직,⑦에스아이코코,⑧새내타운 도전기대!!
【베팅전략】
①패스트트랙 - ⑦에스아이코코,⑧새내타운 주력.
⑤글로벌매직,⑪장산스포 방어.





2월 24일 토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⑨비트영웅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늘어난 거리로 딱히 강축이없는 인기마 접전경주다. 데뷔전 늘어난거리 신마답지 않은 안정된 주행으로 가능성 보이며 실전 빠르지 적응 마친뒤 질병없이 오랜기간 완성도 높이며 전력 다졌고 상태와 걸음 양호해 강자없는 편성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2경주 ③바로다나은
전력 미지의 신예마와 실전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 않고 인기마 대다수 기복있어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실전경험 없지만 능검시 중속과 탄력있는 걸음 돋보인 기본기 좋은 마필로 질병없이 오랜기간 완성도 높이며 준비 잘 마쳤고 강자없는 편성 맞아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9경주 ①패스트트랙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 않고 불안한 인기마와 복병마있어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승군전 강자틈 가능성 보이며 적응 마친 선추입 자유로운 마필로 연투로 충분히 휴식 취하며 전력 다졌고 좋은 컨디션에 편성도 만만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