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일 토요경마 [서울] 6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 않은 축부재 `혼전경주`

【예상총평】
국5(핸디캡) 13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크지 않고 출전마 대다수 기복으로 어떤말이 들어와도 할말없는 축부재 혼전중 직전 착지불량으로 걸음 아낀 ③골든스나이퍼 강공 필연이다.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⑤메니참,⑥신의여인,⑧배다리쾌검이 경주를 이끌겠고 ①스마트삭스,③골든스나이퍼,⑦학산마초,⑩탐라최강자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거리줄어 유리한 ⑥신의여인의 버티기에 거리적성 좋은 ③골든스나이퍼를 필두로 게이트 유리한 ①스마트삭스 연투로 걸음 아낀 ⑦학산마초 강자틈 피한 ⑩탐라최강자 도전기대!!
【베팅전략】
③골든스나이퍼 - ⑦학산마초,⑩탐라최강자 주력.
①스마트삭스,⑥신의여인 방어.


3월 2일 토요경마 [서울] 8경주 경주분석

편성 잘 만난 `클로버파티` 연투기대!!

【예상총평】
국5(핸디캡) 14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 않은 접전중 승군전이지만 편성 잘 만나고 거리적응 빠른 ⑦클로버파티의 연투 기대된다.
【경주흐름】
느린 흐름 상대적으로 스피드있는 ③맥스골드,⑩모닝펄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②럭셔리킹,⑦클로버파티,⑨거센챔프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4c이후 승군전 거리 늘었지만 선행시 무시못할 ②럭셔리킹 공백적응 마치고 상태 호전중인 ⑩모닝펄의 버티기에 승군전이지만 편성 잘 만난 ⑦클로버파티를 필두로 ②럭셔리킹,⑨거센챔프 도전!!
【베팅전략】
⑦클로버파티 - ③맥스골드,⑩모닝펄 주력.
②럭셔리킹,⑨거센챔프 방어.





3월 2일 토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④아카펠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인기마들의 전력차 엇비슷해 축선정이 관건인 경주다. 데뷔전 상태 잘 만들었지만 경주감각 미숙으로 게이트 고착후 무리한 주행으로 아쉬움 남긴 기본기 좋은 마필로 공들여 전력 다지며 상태 잘 만들고 좋은 컨디션에 편성 잘 만나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3경주 ④드림카드
마필간 전력차 크지 않고 인기마 대다수 기복으로 불안한 인기마와 복병마있어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초반 느린 단점있지만 중속과 탄력 좋아 늘어난거리 유리하고 실전 치를수록 주행 안정되며 걸음 늘고있는 기본기 좋은 마필로 전력 상승세에 강자없는 편성 맞아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9경주 ⑧천군
축은 서있지만 후착마들의 전력차 크지 않고 대다수 기복있어 후착마 이변 가능한 경주다. 전력은 보합세지만 강자틈 거리경험 유리한 추입형 마필로 충분히 휴식 취하며 전력 다졌고 전개도 유리하지만 공들여 전력 다졌고 상태와 걸음 이상없어 강자없는 편성 맞아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