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일 토요경마 [서울] 4경주 경주분석

‘라온더대세’vs ‘스페셜포스’

언뜻 보기에는 우열이 드러나고 있으나 까닥하면 비인기마의 반란이 예상되는 레이스다.

최근 높은 인기에도 불구하고 번번히 가슴을 졸인 ③라온더대세 강력하게 우승 노린다. 여기에 맞설 ⑤스페셜포스도 오랜 공백을 딛고 전력을 추스르고 나와 설욕전이 볼 거리다. 또 지난경주 우승을 거두면서 사기가 오른 ①금악진주도 인코스 이점은 덤이다. 선추입이 자유로운 ②큐피드시크도 고배당을 단단히 벼르고 나왔으며 ⑥스마트별도 한방이 매서운 마필이라 눈여겨 보자.

★ 추천마권

③라온더대세-⑤스페셜포스(한방)


3월 2일 토요경마 [서울] 7경주 경주분석

순발력이 좋은 ‘달맞이’ 우승유력!

저마다 한방이 있는 마필들이 출전하고 있어 치열한 난타전이 예상되는 경주다.

최근 순위에 넘나들면서 안정감을 보여준 ①달맞이 직전 부진을 만회할 찬스다. 또 순발력이 좋은 ②마이칸도 앞장으로 뺑 돌아 버린다. 능력에 비해 고전하고 있는 ⑩원더풀퍼지 오랜 공백을 딛고
강공으로 나설 전망이다. 능력에 비해 이상하게 맥을 추지 못하고 있는 ③희망챔프 더이상의 양보는 없으며 ⑤땡큐대천이 종반 역습으로 고배당을 토해낸다.

★ 추천마권

①달맞이-②마이칸,⑩원더풀퍼지





3월 2일 토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4경주 ③라온더대세
잠재력이 막강한 마필이다. 최근 높은 인기에도 불구하고 연달아 3위에 그쳐 자존심이 구겨진 것도 사실이다. 특히 선추입이 자유로워 우승을 되찾는 것도 한층 수월하겠다.

6경주 ⑩탐라최강자
꾸준하게 제 몫을 해주는 마필이다. 또 이제는 어느정도 거리에 대한 적응력을 마친데다 임기응변에 능해 우승을 노릴 준비가 되어 있어 기대해도 좋다.

7경주 ①달맞이
기본 능력은 탄탄한 마필이다. 직전 선두권에서 체력안배 실패로 아쉬움을 주었으나 이번에는 신중하게 접근하면서 우승을 되찾는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