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일 일요경마 [서울] 1경주 경주분석

‘골든볼’ vs ‘엑설런트탄’

드러난 능력에서 보듯 우열이 가려지고 있어 배당은 가장 낮을 것으로 전망된다.

기본 능력이 출중한 ⑦골든볼 별 이변이 없는한 우승은 따논당상이다. 여기에 맞설 ②엑설런트탄
기량이 철저히 베일에 가려있어 양보없는 혈투가 예상된다. 이들 두마리 싸움속에 ⑧금성여제도 늦발주만 피해주면 재미있는 게임이 될 것이다. 오랜 휴양을 거치면서 감각을 익히지 못한 ⑩주얼리패션도 한방이 있는 마필이며 ③당찬낭보 이삭줍기에 나선다.

★ 추천마권

⑦골든볼-②엑설런트탄(한방)


3월 3일 일요경마 [서울] 8경주 경주분석

‘걸작최강’ 우승 유력!

고만고만한 마필들이 대거 출전하고 있어 은근히 난해한 경주중의 하나다.

경주를 치를수록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④걸작최강 첫승을 위해 강공 전략으로 나선다. 여기에 맞설 ①행복한승자도 혼전에 강한데다 인코스 이점으로 우승도 마다하지 않겠다. 최근 징검다리 전략으로 나선 ⑥라온더맨 근성이 좋아 맞받아 치면서 징크스를 벗어날 전망이다. 발재간이 좋은 ⑧문학이글도 결승선 까지 치달을 것으로 보이며 ⑦클림트월드도 신중하게 접근하며 어부지리다.

★ 추천마권

④걸작최강-①행복한승자,⑥라온더맨





3월 3일 일요경마 [부산] 단(쌍)승식 기대마


1경주 ⑤스카이그릿


2경주 ①오섬선라이즈


3경주 ⑩어나더원


4경주 ⑩코이누르


5경주 ⑩은성위너


6경주 ⑥갤럭시로드






3월 3일 일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1경주 ⑦골든볼
기본 능력은 탄탄한 마필이다. 하지만 고질적인 늦발주로 추격의 타이밍을 번번히 놓쳐 아쉬움을 주었다. 이번에는 별다른 강자 없어 우승은 따논당상이다.

2경주 ⑦원더풀패스
능력에 비해 아직 첫승을 거두지 못한 마필이다. 특히 선추입이 자유로워 이변이 없는 한 우승은 손쉽게 거둘 것으로 전망된다.

8경주 ④걸작최강
체구가 우람하고 듬직하다. 매번 높은 인기에도 불구하고 간발의 차로 준우승에 머물렀으나 이번에는 와신상담 재기의 칼을 갈고 나와 강력하게 우승 노린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