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0일 일요경마 [서울] 1경주 경주분석

‘분당쓰나미’vs ‘스타체인저’

드러난 전력에서 보듯 우열이 가려지고 있어 배당은 아주 낮을 것으로 전망되는 레이스다.

순발력이 아주 좋은 ②분당쓰나미 인코스 이점과 함께 뺑 돌아 버린다. 여기에 맞설 ⑦스타체인저
강적들과 근성을 다지고 나와 맞짱을 뜰 준비가 되어 있다. 이들 두마리 싸움속에 ⑨정성바이스도
결코 양보하지 않고 강공으로 나선다. 기복이 심한 ⑩선더여걸,③용비퀸도 호시탐탐 이삭을 주우면서 배당을 토해낸다.

★ 추천마권

②분당쓰나미-⑦스타체인저(한방)


3월 10일 일요경마 [서울] 4경주 경주분석

‘텐배거’ 종반 역습이 매섭다!

저마다 한방이 있는 마필들이 많아 굉장히 까다로운 레이스다.

강적들과 꾸준히 근성을 다진 ⑪텐배거 종반 역습으로 강력하게 우승 노린다. 또 꾸준히 제몫을 해주고 있는 ④라온더찰리 베일에 가려있어 결코
무시해서는 안된다. 발재간이 좋은 ⑧시티킹 앞장으로 나서면서 경주를 주도해 보겠으며 ⑨브라이트한센도 3연승 욕심을 내고있어 주목된다. 또
선두권에서 체력안배만 잘해주면 어부지리 노릴 ⑩스타트렉도 눈여겨 볼 대목이다.

★ 추천마권

⑪텐배거-④라온더찰리,⑧시티킹





3월 10일 일요경마 [부산] 단(쌍)승식 기대마


1경주 ⑧아라누리


2경주 ④일출골드


3경주 ⑫텐그레


4경주 ⑤닥터리치


5경주 ⑤어마어마


6경주 ⑤아르크투루스






3월 10일 일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1경주 ②분당쓰나미
능력에 비해 승운이 비교적 따르지 않는 마필이다. 특히 순발력이 좋은 데다 인코스 이점으로 오랜만에 첫 승을 거둘 절호의 찬스다.

4경주 ⑪텐배거
능력은 있으나 성적은 그다지 신통치 못한 마필이다. 직전 엄청난 괴력을 보여주면서 혼전에 강한 면을 유감없이 과시했던 만큼 이번에는 기대해도 좋다.

6경주 ⑩세광파이터
데뷔 전부터 2연승을 거두다가 농협중앙회장배에 출전할 만큼 능력마다. 또 거리에 대한 적응력을 마친 데다 선추입이 자유로워 이번에는 우승이 유력시 된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