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7일 일요경마 [서울] 7경주 경주분석

`스피드영` VS `글로벌히트`

【예상총평】
오픈(마령) 20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 인기마 접전중 직전 의외로 부진했지만 아직도 보여줄걸음 더있는 ⑦스피드영과 충분히 휴식 취한 ⑭글로벌히트의 동반입상 유력!!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⑦스피드영,⑪투혼의반석 등이 경주릉 이끌겠고 ③나올스나이퍼,⑬너트플레이,⑭글로벌히트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4c이후 앞뒤 다좋은 ⑦스피드영,⑪투혼의반석의 버티기에 탄력과 근성 뛰어난 ⑭글로벌히트를 필두로 거리적응 빠른 ③나올스나이퍼 완성도 높아지며 걸음 늘고있는 ⑬너트플레이 등이 도전하는 흐름이다.
【베팅전력】
⑦스피드영 - ⑭글로벌히트 주력.
⑬너트플레이 - ⑦스피드영,⑭글로벌히트 방어.


3월 17일 일요경마 [서울] 10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 않은 인기마 `접전경주`

【예상총평】
국3(핸디캡) 14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 인기마 접전중 변화 보였지만 강자틈 늦추입 아쉬움 남긴 ②한강보스는 부중 늘었지만 좋은 컨디션에 편성 잘 만나 강공 필연이다.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③라온더하이맨,⑧슈퍼피니시,⑪용비서울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①지모션,②한강보스 ⑦더리퍼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부중 늘었지만 선행시 더 뛰어줄 ③라온더하이맨 최근 부진하지만 선행시 무시못할 ⑧슈퍼피니시의 버티기에 거리줄어 유리한 ①지모션 주기 빠르지만 상태 이상없고 적정거리 맞은 ⑦더리퍼 도전!
【베팅전략】
②한강보스 - ③라온더하이맨,⑧슈퍼피니시 주력.
①지모션,⑦더리퍼 방어.





3월 17일 일요경마 [부산]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⑥롤리


2경주 ④캡틴찰리


3경주 ④크리솔시에라


4경주 ⑤콩코드파크


5경주 ⑦골든스텔라


6경주 ⑥대지초이스






3월 17일 일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⑨레이디폭스
축은 서있지만 후착마들의 전력차 크지 않고 후착마 대다수 기복으로 후착마 이변 가능한 경주다. 늦발 악벽과 발진불량으로 능력대비 성적 부진하지만 직전 스타트와 주행 안정된 변화 보인 마필로 공들여 상태 잘 만들고 걸음도 호전돼 강자없는 편성 맞아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4경주 ⑥순간의찬스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 않고 불안한 인기마있어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승군전 상대 강해졌지만 체중 빠지며 늘어난거리 꾸준한 스피드와 탄력있는 걸음으로 여유로운 걸음 돋보인 마필로 걸음 확연히 좋아져 해볼만한 편성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9경주 ⑤메니스피어
마필간 전력차 크지 않고 출전마 대다수 기복으로 어떤말이 들어와도 할말없는 혼전경주다. 전력은 보합세지만 강자틈 경험 유리한 선추입 자유로운 마필로 변화 보였지만 직전 늘어난거리 의지없이 탐색으로 일관했고 주기 빠르지만 좋은 컨디션에 편성 만만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