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부경, 매주 금요일 ‘Lucky Friday’ 이벤트 시행
참여자에게 치맥상품권, 에코백 등 다양한 상품 증정

금요일마다 부산경남 경마공원에서 경마도 즐기고 행운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있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고중환)이 ‘Lucky Friday’ 행사를 시행하고 있는 것. 동 행사는 연장된 야간경마기간인 9월 2일(금)부터 10월 28일(금)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총 8회 시행 예정이다.

「매주 금요일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서는 행운이 쏟아진다」는 슬로건 하에 추진되는 이번 행사는 행사 참여자 중 10명을 선정해 치맥상품권, 머그컵, 에코백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동 이벤트는 매주 금요일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 방문, 해당일 출전마 또는 출전마 관계자에게 응원문자를 보내는 방식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응원메시지 수신 대표번호는 010-9544-8844다. 경마팬들이 보내는 메시지는 당일 제8경주, 9경주, 10경주 직전 전광판 및 실황중계TV에 송출되어 출전관계자들의 사기를 북돋을 예정이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행사 담당자는 “공원 방문객께서 야간경마를 더욱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Lucky Friday’ 행사를 기획했다”며 “구매권, 치맥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께서 공원에 오셔서 행운을 받아 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홈페이지 내 경마시행정보(https://race.kra.co.kr/busanMain.d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숙 기자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