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부산경남, ‘Mom&맘 프리마켓’ 시행

▲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 9월 24일, 10월 15일, 11월 5일 3일간 ‘Mom&맘’ 프리마켓을 시행한다(사진 제공=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고중환)이 가족 고객을 위해 ‘Mom&맘’ 프리마켓을 연다.

프리마켓은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더비랜드 광장에서 9월 24일, 10월 15일, 11월 5일 3일간 진행한다. 다양한 연령대의 가족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켓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프리마켓에는 총 80여 개 팀이 참가해 방향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수공예품과 의류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부산경남지역 내 유명 온라인 카페와 협업해 ‘우리 동네 마켓’이라는 친근함을 내세우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엄마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고객 참여 부스에서는 당일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응모권을 증정한 후 현장에서 즉석 추첨한다. 당첨자는 아메리카노 1잔, 네일샵 무료이용권, 즉석 가족사진 촬영 등 여러 선택권 중에서 하나의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리마켓 참여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즉흥 경매도 이뤄진다. 판매 물품 20개를 동시에 경매 진행하고 최고가 고객에게 낙찰하고 동일 금액의 경우는 가위바위보로 결정짓는 등 즐겁게 구성했다.

프리마켓 3일 모두 방문한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경품인 제주도 여행권을 준다. 3일간 방문 스탬프 3개를 모두 모은 고객에 한해 응모권을 배부해 현장에서 추첨이 이뤄진다. 추첨은 11월 5일에 시행한다. 가족과 추억을 만들 절호의 기회다.

이 외에도 더비랜드 광장 내에 방문객들의 편의를 위한 푸드 트럭 등 간단한 먹을거리도 준비했다. 닭꼬치, 스테이크, 양념 감자 등 다양한 음식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관계자는 “이번 프리마켓 행사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며, “단순 상품판매 외에도 자선경매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으니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 9월 24일, 10월 15일, 11월 5일 3일간 ‘Mom&맘’ 프리마켓을 시행한다(사진 제공=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김정후 기자 jhbbbb@horsebiz.co.kr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