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서울 12월 22·23일, 부경 12월 24일 특별 이벤트 열어

[말산업저널] 안치호 기자= 한국마사회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어린이 대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빛 테마파크 ‘일루미아’에서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렛츠런파크 서울에서는 12월 22일부터 2일간 해피빌 그랜드스탠드와 놀라운지 내에서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및 선물 추첨 행사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놀라운지에 크리스마스 포토존에서 루돌프 머리띠, 산타모자 등 소품 등이 준비돼있어 크리스마스트리, 눈사람 등과 함께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놀라운지에 설치된 우편함에는 ‘사랑의 우체통 엽서 쓰기’ 이벤트가 진행돼 연인, 가족, 친구에게 엽서를 써서 넣으면 100일 후인 2019년 4월경 우편으로 전달된다.

꽝이 없는 선물 추첨 ‘크리스마스 선물꾸러미 이벤트’도 진행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고취할 전망으로 놀라운지에 입장하면 참여할 수 있다. 1등 경품은 패딩이며 향초, 무릎담요 그리고 참가만 해도 크리스마스 볼펜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선물들이 준비됐다.

이외에도 렛츠런파크 서울 내에 위치한 어린이 놀이 공간 키즈 아일랜드에 해당 기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방문하면 크리스마스 편지쓰기, 글라스 장식 만들기 등 체험활동을 할 수 있다. 선착순 50명의 어린이에게 수면 양말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마사회 관계자는 “렛츠런파크 서울로 겨울 나들이를 나온 방문객들을 위해 크리스마스를 맞아 따뜻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한다. 겨울을 맞은 경주로와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매일 밤 빛의 교감으로 꿈과 사랑을 전하는 빛 테마파크 ‘일루미아’에서 12월 24일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크리스마스이브 특별공연에는 MC의 맛깔스러운 진행과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열정을 가진 싸이버거 가수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가수 싸이버거는 다양한 음악과 열정적인 춤으로 고객들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가족과 연인 등이 즐기고 따뜻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포토존과 먹거리, 스크린 사격장 등 즐길 거리 역시 풍부하게 준비했다.

일루미아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의 밤을 형형색색 수놓을 LED 빛의 색다른 경험과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일루미아에서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사진 제공=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안치호 기자 john337337@horsebiz.co.kr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