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태 함유 신제품 씨젠 치약 플러스, 출시 기념 프로모션 실시
1+1 행사·패키지 할인 행사·구매 인증 이벤트·프로모션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말산업저널] 안치호 기자= 서울미디어그룹(회장 방재홍)의 계열사인 건강기능식품 전문 유통업체 제이앤에스(대표이사 김성하)가 4월 24일까지 신제품 ‘씨젠 치약 플러스’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제이앤에스의 신제품 씨젠 치약 플러스는 감태(Ecklonia Cava) 추출물을 함유해 기존 제품의 장점을 그대로 살린 제품이다.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했고 프로폴리스·카모마일 추출물·자몽 종자 추출물·자일리톨·녹차 엑스를 함유해 양치하면 더욱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며 치태 제거, 치은염, 치주염, 구강 내 질환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10가지 각종 유해물질(사카린나트륨, 파라벤, 타르색소, 트리클로산, 마이크로비드, SLS(합성 계면활성제), CMIT, MIT, 광물성 오일, 동물 유래 원료)을 일절 첨가하지 않은 건강한 치약이다.

감태는 제주 해역 일대에 분포하는 다시마목 미역과의 해조류로 노화 및 고혈압 억제 효과, 항산화‧항암‧항염 효과가 입증된 '후코이단'과 '플로로타닌'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감태에 들어 있는 폴리페놀 성분은 항산화 작용을 해 노화 방지에도 도움을 주며 '플로로타닌'은 체내 수면물질인 가바 수용체를 활성화해 인체 스스로 자연적인 수면을 하도록 유도해 수면의 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4월 24일까지 한 달간 이어지는 이번 제이앤에스의 프로모션은 1+1 행사, 패키지 할인 행사, 구매 인증 이벤트, 프로모션 소문내기 이벤트 등 총 4가지로 구성됐다.

1+1 행사는 행사 기간 내 씨젠 치약 플러스 본 품(1만 원) 구매 시 본 품을 하나 더 증정한다. 패키지 할인 행사는 기프트 세트에 대해 1~2세트 구매 시 10%, 3세트 이상 구매 시 15%, 5세트 이상 구매 시 20%, 10세트 이상 구매 시 25%, 50세트 이상 구매 시 30% 할인된 가격을 적용받을 수 있다.

구매 인증 이벤트는 씨젠 치약 플러스를 구매한 후 주문 완료 인증 사진을 개인 SNS, 블로그, 카페 등에 남기고 URL을 제이앤에스 대표 메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프로모션 소문내기 이벤트는 이번 프로모션 이미지 또는 내용을 개인 SNS, 블로그, 카페 등에 스크랩한 후 URL을 제이앤에스 대표 메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씨젠 감태 비누 또는 씨젠 치약 플러스 1개를 증정한다.

추첨 이벤트의 당첨자는 4월 30일 제이앤에스 공식 홈페이지에 발표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미디어그룹의 계열사인 제이앤에스가 신제품 ‘씨젠 치약 플러스’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사진 제공= 서울미디어그룹).
서울미디어그룹의 계열사인 제이앤에스가 신제품 ‘씨젠 치약 플러스’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사진 제공= 서울미디어그룹).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