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8일 일요경마 [서울] 6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않은 축부재 `혼전경주`

【예상총평】

국5(핸디캡) 14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출전마 대다수 기복있는 축부재 혼전중 초반 느린 단점있지만 스타트 안정시 능력발휘 용이한 ②스타케이는 탄력 좋아 강공필연!!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⑦캠프세이버,⑨블루인디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①원더풀조이,②스타케이,③불의꽃

⑥라이오넷 등이 거리 좁히며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최근 뒷심과 끈기 나아진 ⑨블루인디의 버티기에 능력 더있고 탄력 좋은 ②스타케이를 필두로 거리줄고 게이트 유리한 ①원더풀조이,③불의꽃 강급전 치르는 ⑥라이오넷 도전기대!

【베팅전략】

②스타케이 - ③불의꽃,⑥라이오넷 주력.

①원더풀조이,⑨블루인디 방어.

 

 

6월 18일 일요경마 [서울] 7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드러난 인기마 `접전경주`

【예상총평】

국4(핸디캡) 14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드러났지만 인기마간의 선행경합과 부중차로 이변 가능성도 배제할수없는 가운데 직전 무리한 주행으로 휴식 취한 ⑧에스아이코코 연투기대!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⑦장비무지개,⑧에스아이코코가 경주를 이끌겠고 ⑥시선집중,⑨비트러너,⑪영웅대마가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4c이후 직전 무리한 주행과 연투 여파로 질병없이 휴식 취하며 전력 다진 ⑧에스아이코코를 필두로 부중 늘었지만 전력 상승세 뚜렷한 ⑦장비무지개의 버티기에 탄력 좋아 막판 한발 쓸 ⑥시선집중,⑨비트러너 도전!!

【베팅전략】

⑧에스아이코코 - ⑦장비무지개 주력.

⑥시선집중,⑨비트러너 방어.

 

 

6월 18일 일요경마 [부산]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⑦월드로열캣

2경주 ②모로

3경주 ①남양볼트

4경주 ⑥미라클원

5경주 ⑧아르크투루스

6경주 ⑧스타마타

7경주 ①톱파이어

 

 

6월 18일 일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2경주 ⑧대장별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출전마 대다수 기복으로 불안한 인기마있어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공백있지만 재검시 예전과 달리 안정된 주행으로 꾸준한 스피드와 탄력있는 걸음으로 여유로웠던 마필로 경주감각 관건이지만 좋은 컨디션에 편성 잘 만나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3경주 ③금성탈환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치열한 선행경합과 출전마 대다수 기복있어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공백있지만 능검시 시종 전력 은폐했음에도 막판 탄력과 근성있는 걸음 돋보인 마필로 예전대비 완성도 높아진 모습에 준비 잘 마쳤고 편성도 잘 만나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6경주 ⑥라이오넷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출전마 대다수 기복으로 불안한 인기마와 능력 저평가된 복병마있는 혼전경주다. 전력은 보합세지만 강자틈 경험 풍부한 강급 마필로 공백전 가능성 보이며 적응 마친뒤 오랜기간 공들여 전력 다졌고 좋은 컨디션에 편성도 잘 만나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