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일 일요경마 [서울] 5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엇비슷한 인기마 `접전경주`

【예상총평】

국5(핸디캡) 13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출전두수도 적고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인기마 대다수 기복있는 인기마 접전중 공백있지만 상태 이상없고 편성 잘만난 ⑦새내황제는 강공필연!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③트로트퀸,⑦새내황제가 경주를 이끌겠고 ①미스하이플라이,⑧블루밍스타,⑨와일드러너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4c이후 공백있지만 상태 이상없고 편성 잘 만난 ⑦새내황제를 필두로 강자틈 피한 ③트로트퀸의 버티기에 강급전이지만 여건 좋아진 ①미스하이플라이,탄력 좋아 한발 쓸 ⑧블루밍스타,⑨와일드러너 도전기대!

【베팅전략】

⑦새내황제 - ①미스하이플라이,③트로트퀸 주력.

⑧블루밍스타,⑨와일드러너 방어.

 

 

7월 2일 일요경마 [서울] 8경주 경주분석

공백전 가능성 보인 `나의나라` 관심!!

【예상총평】

혼4(핸디캡) 16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출전마 대다수 기복있어 이변도 가능한 가운데 공백전 강자틈 가능성 보이며 적응 마친 ⑦나의나라는 공들여 상태 잘 만들어 관심!!

【경주흐름】

느린흐름 스피드있는 ①황금해,②스타크레이지,③패스트트랙,⑩언패럴렐드가 경주를 이끌겠고 ⑥제다이포스,⑦나의나라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뒷심과 끈기 좋아진 ①황금해,선행 유력한 ②스타크레이지,연투로 걸음 아낀 ③패스트트랙 등의 버티기에 공백전 강자틈 가능성 보인 ⑦나의나라를 필두로 ⑥제다이포스의 도전기대!!

【베팅전략】

⑦나의나라 - ①황금해,③패스트트랙 주력.

②스타크레이지,⑥제다이포스 방어.

 

 

7월 2일 일요경마 [부산]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④퍼팩트위너

2경주 ①글로벌위크

3경주 ③대호마

4경주 ③닥터샤크

5경주 ⑨행복한함안

6경주 ⑨블랙머스크

7경주 ②정문드래곤

 

 

7월 2일 일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①라라케이

전력 미지의 신예마와 실전경험 유리한 신예마간 전력차 크지않은 축부재 혼전경주다. 실전경험 없지만 능검시 기존마 상대로 대등한 걸음 돋보인 기본기 좋은 마필로 오랜기간 공들여 데뷔전 준비 잘 마쳤고 좋은 컨디션에 편성도 만만해 게이트 이점 안고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3경주 ⑦제로백포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출전마 대다수 기복으로 어떤말이 들어와도 할말없는 혼전경주다. 직전 강자틈 늘어난거리 빠른흐름 자리 못잡아 고전했지만 이번경주는 흐름 빠르지 않아 전개 유리하고 충분히 휴식 취하며 전력 재정비 마쳐 강자없는 편성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9경주 ⑪킹아너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않은 축부재 혼전경주다. 승군전 거리늘고 상대 강해졌지만 공벡 이후 힘차고 주행 안정되며 전력 상승세 뚜렷한 마필로 승군대비 공들여 상태 잘 만들고 걸음도 늘고있어 강자없는 편성 맞아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