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5일 토요경마 [서울] 7경주 경주분석

이변 가능성도 배제할수없어~

【예상총평】
오픈(별정A) 20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거리경험없고 야간경마로 치러지기 때문에 많은 변수가 생길수있는 만큼 이변의 가능성도 열어두고 공략해야할 경주다.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②원더풀위크,③닥터오스카,⑬라온자이언트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⑤점순이고,⑥즐거운여정,⑫원더풀슬루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내측전개 유리한 ②원더풀위크,선행시 무시못할 ⑬라온자이언트의 버티기에 탄력과 근성 좋아 혼전 유리한 ⑥즐거운여정을 필두로 막판 한발 쓸 ⑤점순이고,⑫원더풀슬루의 도전기대!
【베팅전략】
⑥즐거운여정 - ②원더풀위크,⑫원더풀슬루 주력.
⑤점순이고,⑬라온자이언트 방어.


7월 15일 토요경마 [서울] 8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않은 축부재 `혼전경주`

【예상총평】
혼4(핸디캡) 1300m로 치러는 이번경주는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않은 축부재 혼전중 강?遷?거리경험 유리하고 공백후 상태 호전중인 ⑨강력한지금의 선전기대!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⑤헌터블레이드,⑧투혼특급,⑨강력한지금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⑦피닉스서브,⑩미스찰리,⑪몬스터파워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직전 의외로 부진했지만 상태 호전중인 ⑨강력한지금을 필두로 승군전 상대 강해졌지만 상승세 뚜렷한 ⑧투혼특급의 버티기에 탄력 좋은 ⑦피닉스서브,⑩미스찰리,⑪몬스터파워 도전!!
【베팅전략】
⑨강력한지금 - ⑦피닉스서브,⑧투혼특급 주력.
⑩미스찰리,⑪몬스터파워 방어.





7월 15일 토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③한강글로리
전력 미지의 신예마와 실전경험 유리한 신예마간 전력차 크지않고 치열한 선행경합으로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능검시 전력 은폐했음에도 기본 스피드와 안정된 주행으로 전구간 여유로운 걸음 돋보인 마필로 데뷔전 준비 잘 마쳤고 편성도 만만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3경주 ⑥익스펙트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출전마 대다수 기복으로 인기마 대다수 불안요소 지녀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변화 보인뒤 직전 인기 모았지만 강자틈 빠른흐름 고전한 전형적인 기복마로 이번 경주는 흐름 빠르지 않아 전개도 유리하지만 편성도 잘 만나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9경주 ⑦더리퍼
출전두수는 적지만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않아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승군전 상대 강해졌지만 현거리 적성 좋은 마필로 직전 전개 꼬여 아쉬움 남긴뒤 의지 보이며 전력 다졌고 상태 양호해 감량이점 안고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