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6일 일요경마 [서울] 4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않은 축부재 `혼전경주`

【예상총평】
국5(핸디캡) 13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은 축부재 혼전중 분명 능력있지만 컨디션 난조로 걸음 아끼며 전력 보강중인 ④정우포에버는 공들여 상태 잘 만들어 강공 필연이다.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③파워돌풍,⑤캠프세이버,⑨런던에이스,⑪쏘아라투투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①바람의검,④정우포에버,⑦에이스티아라,⑩천둥세자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4c이후 공백후 걸음 호전중인 ③파워돌풍의 버티기에 강자틈 피한 ④정우포에버를 필두로 내측 전개 유리한 ①바람의검,탄력 좋은 ⑦에이스티아라,⑩천둥세자 도전기대!
【베팅전략】
④정우포에버 - ①바람의검,⑦에이스티아라 주력.
③파워돌풍,⑩천둥세자 방어.


7월 16일 일요경마 [서울] 6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않은 축부재 `혼전경주`

【예상총평】
국4(핸디캡) 14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않고 선행경합으로 이변 가능성 높은 가운데 공백후 탄력 확연히 좋아진 ⑦컴플리트레벨 관심!!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④용비서울,⑦컴플리트레벨,⑪투어퀸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①나노메타,⑤가나패션,⑥영웅대마,⑧콩코드스퍼트⑧콩코드스퍼트가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4c이후 승군전 거리 늘었지만 앞뒤 다좋은 ⑦컴플리트레벨의 버티기에 탄력 확연히 좋아진 ⑧콩코드스퍼트를 필두로 탄력 좋은 ①나노메타,⑤가나패션,⑥영웅대마의 도전기대!!
【베팅전략】
⑧콩코드스퍼트 - ①나노메타,⑥영웅대마 주력.
⑤가나패션,⑦컴플리트레벨 방어.





7월 16일 일요경마 [부산]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⑩로드투매직


2경주 ②에브리킹이지


3경주 ⑩날라


4경주 ⑤고흥클래스


5경주 ③아르크투루스


6경주 ③윈드하이


7경주 ②헌치






7월 16일 일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⑧화산귀환
전력 미지의 신예마와 실전경험 유리한 신예마간 전력차 크지않고 늘어난 거리로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데뷔전 내사와 늦발로 전개 꼬여 고전했지만 능검시 가능성 보인 기본기 좋은 마필로 발주 공들이며 전력 다졌고 주행 안정되며 걸음 확연히 좋아져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3경주 ⑥한강히어로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않고 인기마들의 선행경합으로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최근 힘차고 주행 안정되며 전력 신장중인 선추입 자유로운 마필로 전개도 유리하지만 좋은 컨디션에 걸음도 늘고있어 전개 이점안고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6경주 ⑥영웅대마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않고 선행경합으로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전력은 보합세지만 강자틈 거리경험 풍부하고 거리적성 좋은 추입형 마필로 공들여 의지 보이며 전력 다졌고 상태와 걸음 이상없어 전개 이점안고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