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8일 금요경마 [제주] 5경주 경주분석

`은빛풍경` 55KG이면 승부 가능

[제주마5등급, 900M, 핸디캡] 힘차고 있는 신예마와 기복마간 편성으로 접전이 예상된다. 출전마간 능력차가 크지 않은 만큼 이변의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겠다.

≪경주분석≫
⑨은빛풍경은 최근 승급 후 다소 부진한 성적을 기록중이나 최근 대비 가장 해볼 만한 상대와의 경쟁에 직전 비교해 -5KG의 감량 이점이 유리한 여건이라 필히 강하게 노려 볼 찬스다. 도전마는 종반 역전 노려 볼 ①거친바다, 전개 유리한 ②달빛스타, 잠재력 보유한 ③다크호스, ⑧명품행진.

☞추천마권
⑨은빛풍경 - ①거친바다, ②달빛스타
③다크호스 ※ ⑧명품행진


7월 28일 금요경마 [제주] 11경주 경주분석

`백록하늘` 능력대비 저평가? 노려 볼 찬스

[제주마4등급, 1000M, 핸디캡] 기대치 높은 신예마와 기복마간 편성으로 접전이 예상된다. 출전마간 능력차가 크지 않은 여건이라 과감하게 배당 노려 볼 찬스로 손색 없다.

≪경주분석≫
노림수의 마필은 ⑩백록하늘이다. 현급에선 꾸준하게 능력을 발휘하고 있는 마필로 최근 나름 쉽지 않은 상대와의 경쟁에서도 선전했던 모습이라 강하게 노려 볼 찬스로 손색 없다. 도전마는 앞선 능력의 ⑦천하군자를 강하게 노려 볼 찬스로 손색 없고, ④원더걸과 ⑧상명의힘이 도전 가능.

☞추천마권
⑩백록하늘 - ⑦천하군자, ④원더걸
⑧상명의힘, ③예스맨


7월 28일 금요경마 [제주] 14경주 경주분석

`문무태왕` 달라진 위상? 1등급도 통한다

[1등급, 1400M, 핸디캡] 기대치 높은 신흥 강자와 기존마간 편성으로 접전이 예상된다. 승급마의 능력 평가에 따라 공략의 메리트가 충분한 경주로 손색 없다.

≪경주분석≫
주목해 볼 마필은 ⑨문무태왕이다. 능력이 어느 정도 드러난 10살 마필이나, 최근 경주력은 이전과는 전혀 달라진 모습이라 1등급에서도 충분히 통할 수 있는 마필로 인정된다. 도전마로는 기대주로 평가되는 ⑧꿈드림를 필두로, ④천지대부와 ⑩원동파워가 가능권이다.

☞추천마권
⑧꿈드림 - ⑨문무태왕, ④천지대부
⑩원동파워 ※ ⑥유수히어로





7월 28일 금요경마 [제주] 노려볼 이변경주


4경주
힘차고 있는 신예마와 기복마간 편성으로 출전마간 능력차가 적어 접전이 예상된다. ⑥아신은 데뷔전에서 우승을 기록 후 직전 승급전에서 시종 후미권 전개 후 보유한 능력의 20%도 발휘하지 못한 모습이나 안장 교체를 통해 변화를 모색했고, 승급 적응 마쳐 저평가를 받고 있는 만큼 필히 주목해 볼 찬스로 손색 없다.

☞추천마권
⑥아신 - ⑦라이덴, ①강호세계, ④비룡신공, ③낭만블루





7월 28일 금요경마 [제주] 레이스전개 유리마


1경주 ⑥백두보물

2경주 ①수월용사

3경주 ⑤별빛여제

4경주 ⑥아신

5경주 ①거친바다

6경주 ④남문대로

7경주 ②초고수

8경주 ①연소

9경주 ①일류시대

10경주 ①서부평정

11경주 ④원더걸

12경주 ①단디고

13경주 ④공간비행

14경주 ④천지대부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