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0일 일요경마 [서울] 4경주 경주분석

‘퍼플월드’ 연승 이어간다!

능력마들이 대거 출전하고 있다지만 그래도 인기마가 있어 배당을 낮을 전망이다.

오랜 휴양을 거치면서 힘이 부쩍 좋아진 ③퍼플월드가 연승은 따논당상이다. 여기에 맞설 ①청계기상도 발주문이 열리자 마자 앞장으로 응수한다.
우람한 덩치에서 나오는 투지력이 일품인 ⑤강풍마도 종반 역습으로 응수한다. 한편 직전 부진으로 아쉬움을 준 ②레이디태풍도 고배당 이라면 마다하지 않겠으며 ④에이스티아라도 잠재된 능력을 보여줄 찬스다.

★ 추천마권

③퍼플월드-①청계기상,⑤강풍마


8월 20일 일요경마 [서울] 8경주 경주분석

격이 다른 ‘퀸즈투어’ 유력하다.

드러난 전력에서 보듯 강력한 인기마가 있어 후착 찾기가 관건이다.

경마대회에서 근성을 다진 ④퀸즈투어가 우승을 맛 본지 오랜된 만큼 이번에는 기대해도 좋다.
또 혼전 역습이 날카로운 ①루킹굿도 종반 끝 걸음이 좋아 훨씬 수월해 보인다. 꾸준한 인기에도 제 몫을 해주고 있는 ⑥럭키월드도 입상의 사정권에 들면 집요하게 물고 늘어진다. 순발력이 좋은 ③온포인트도 앞선에 나서 주도해 보겠으며 ⑪용암보스도 입상시 고배당은 저절로다.

★ 추천마권

④퀸즈투어-①루킹굿,⑥럭키월드





8월 20일 일요경마 [부산] 단(쌍)승식 기대마


1경주 ⑥월드퍼스트캣


2경주 ⑦언매치드


3경주 ⑨백투더챔피언


4경주 ⑤캡틴코만도


5경주 ④장산디파이


6경주 ⑩사바하


7경주 ②상승보이






8월 20일 일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2경주 ⑨행복여왕
데뷔 초엔 그다지 주목을 받지 못했던 마필이다. 하지만 경주를 치를수록 하루가 달라질 만큼 상승세를 타고 있어 이번에는 첫 승을 기대해도 좋다.

4경주 ③퍼플월드
데뷔 후 준우승과 우승을 거두면서 강력한 인기마다. 특히 순발력이 좋아 앞 선에 나서면 상대마가 감히 얼씬 못할 만큼 위력적이다. 따라서 연승은 따논당상이다.

8경주 ④퀸즈투어
그동안 경마대회에 단골로 출전했던 강적이다. 간혹 늦 발주로 게임을 망치기 일쑤였지만 이번에는 일반 경주이니 만큼 우승은 유력하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