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0일 일요경마 [서울] 9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않은 인기마 `접전경주`

【예상총평】
국4(핸디캡) 13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않은 인기마 접전중 걸음 확연히 좋아진 ④늘가을의 연투기대!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②원평킬라,③컴플리트스텝,⑦금아얼루어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①불의신화,④늘가을 ⑧플라이데이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앞뒤 다좋은 ③컴플리트스텝,강자틈 적응하며 전력 신장중인 ⑦금아얼루어의 버티기에 승군전 상대 강해졌지만 상승세 뚜렷한 ④늘가을을 필두로 탄력 좋은 ①불의신화,⑧플라이데이 도전!!
【베팅전략】
④늘가을 - ③컴플리트스텝,⑧플라이데이 주력.
①불의신화,⑦금아얼루어 방어.


9월 10일 일요경마 [서울] 10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않은 축부재 `혼전경주`

【예상총평】
혼4(핸디캡) 14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불안한 인기마와 능력 저평가된 복병마 여럿있는 혼전중 주기 빠르지만 꾸준하게 전력 신장중인 ⑨제이모션의 연투기대!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⑥위대한군주,⑦킹스아이,⑨제이모션 이 경주를 이끌겠고 ①아델머스탱,②영웅대마,③스피디루키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전력 상승세 뚜렷한 ⑨제이모션을 필두로 선행시 무시못할 ⑥위대한군주의 버티기에 연투 여파와 컨디션 난조로 걸음 아낀 ①아델머스탱 탄력 좋은 ②영웅대마,변화 뚜렷한 ③스피디루키 도전!
【베팅전략】
⑨제이모션 - ①아델머스탱,③스피디루키 주력.
②영웅대마,⑥위대한군주 방어.





9월 10일 일요경마 [부산]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④라이트브라운


2경주 ⑧언매치드


3경주 ⑨닥터브라운


4경주 ⑤하늘제왕


5경주 ⑩베르다


6경주 ⑧마하타이탄






9월 10일 일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⑥플라잉커맨드
전력 미지의 신예마와 실전경험 유리한 신예마간 전력차 크지않고 선행경합으로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능검시 신마답지 않은 안정된 주행과 부조에 잘 순응하며 여유로운 걸음 돋보인 기본기 좋은 마필로 공들여 데뷔전 준비 잘 마쳤고 편성도 잘 만나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3경주 ③콜리타스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인기마 대다수 기복있고 불안요소 지녀 이떤말이 들어와도 할말없는 접전경주다. 변화 보이고 능력있지만 발주 악벽으로 고전한 마필로 이번경주 대비해 연일 발주 공들이며 전력 다졌고 상태와 걸음 여전히 좋아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9경주 ④늘가을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않고 불안한 인기마와 복병마있어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승군전 상대 강해졌지만 최근 주행 안정되며 전력 상승세에 걸음 늘고있는 마필로 충분히 휴식 취하며 승군준비 잘 마쳤고 편성도 만만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