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7일 일요경마 [서울] 2경주 경주분석

‘행복여왕’ 우승은 따논당상!

드러난 전력에서 보듯 강력한 인기마가 있어 후착 찾기가 관건인 레이스다.

최근 순위에 넘나들면서 언제든지 우승 노릴 준비가 되어있는 ④행복여왕 강력한 축마다. 또 기량이 철저히 베일에 가려있는 ⑥슛업스파크도 강훈련을 쌓고 나온 이상 강공은 필연이다. 순발력이 좋은 ⑩아치클래스도 직전과 같은 페이스로 경주를 펼치면 재미가 있겠다. 한편 오랜만에 인코스 이점을 안은 ①예지몽도 한방으로 이변 가능하며 ②라온스파이크도 고배당의 주인공이다.

★ 추천마권

④행복여왕-⑥슛업스파크,⑩아치클래스


9월 17일 일요경마 [서울] 5경주 경주분석

우승 벼른 ‘제우시대’ 유력하다.

고만고만한 마필들이 출전하고 있어 치열한 난타전으로 또 다른 묘미를 느낄 레이스다.

능력에 비해 순위에 맴돌고 있는 ⑥제우시대
가결승선에서 짜릿한 역전극을 연출한다. 최근 우승과 준우승을 거두면서 사기가 오른 ⑤퍼플윙크도 한번 더 밀어 부친다. 신예 마필 치고는 준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①세븐블레이드 인코스 이점은 덤이다. 한동안 부진하다 휴양을 거친 후 힘이 부쩍 좋아진 ⑩황우강자도 빠른 발을 앞세워 뺑 돌아 버릴 기세다. 기복이 심한 ④대장별도 무시해선 안될 다크호스다.

★ 추천마권

⑥제우시대-⑤퍼플윙크,①세븐블레이드





9월 17일 일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2경주 ④행복여왕
데뷔 초엔 그다지 주목을 받지 못했으나 경주 경험을 쌓으면서 이제는 당당하게 자력으로 우승을 노릴 만큼 성장세다. 특히 선 추입이 자유로워 언제든지 마음만 먹으면 우승을 거두고도 남는다.

5경주 ⑥제우시대
전력 변화가 심한 마필이다. 한동안 고전하다 최근 들어서 안정감을 유지하면서 종반 끝 걸음이 아주 좋아 본격적인 우승 사냥에 나서고 있어 기대해도 좋다.

8경주 ④너트플레이
굵직한 경마 대회에 출전하면서 애 간장을 녹여준 마필이다. 특히 발동이 늦게 걸리는 것이 흠이나 추격의 타이밍을 빠르게 가져주면 우승은 따논당상이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