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1일 토요경마 [서울] 5경주 경주분석

배당이 삼삼한 경주다.

언뜻 보기에는 우열이 드러나고 있다지만 따지고
보면 난해한 경주중의 하나다.

데뷔전에서 가볍게 준우승을 거두면서 자신감이 붙은 ⑧그루퍼 앞장으로 우승을 넘본다. 또 선추입이 자유로운 ⑩용비천도 강적들과 근성을 다지고 나온 만큼 강공으로 응수한다. 매번 높은 인기에도 번번히 아쉬움을 준 ⑨밴프도 이번에는 기대해도 좋다. 기량이 철저히 은폐된 ①투아레그나인
오랜만에 인코스 이점이라 삼삼한 배당의 주역이며 ④원평스카이도 늦발주만 피해주면 재미있다.

★ 추천마권

⑧그루퍼-⑩용비천,⑨밴프


10월 21일 토요경마 [서울] 7경주 경주분석

박빙의 혼전이다.

저마다 한방이 있는 마필들이 대거 출전하고 있어 굉장히 재미있는 레이스가 되겠다.

발재간이 좋은 ④퍼스트유저 앞장으로 승부수를 던지면서 우승 노린다. 또 오랜 휴양으로 전력을 끌어 올린 ①코스모런도 가볍게 연승을 이어간다.
최근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는 ②아치클래스도
한번 더 연투를 못할 이유가 없다. 혼전에 강한
③드림스카이도 안쪽 게이트 이점으로 맛있는 배당을 연출해 보겠으며 ⑧브이퀸도 무시 했다간 낭패하기 쉽상이다.

★ 추천마권

④퍼스트유저-①코스모런,②아치클래스





10월 21일 토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3경주 ①왈츠의여왕
기본 능력은 어마어마하다. 데뷔전 에서는 거리를 재가면서 가능성을 보여준 이상 이번에는 여유롭게 우승을 거두고도 남는다.

5경주 ⑧그루퍼
발재간이 아주 좋다. 특히 앞장으로 나서면 좀처럼 밀리지 않는 근성까지 겸비하고 있어 별 이변이 없는 한 우승은 따논당상이다.

8경주 ⑨에스아이코코
드러난 기록에서 보듯 장래가 촉망되는 마필 중의 하나다. 특히 순발력은 있는데다 추입력까지 겸비하고 있어 중.장거리 에서도 충분히 통할 만큼 기대해도 좋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