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2일 일요경마 [서울] 8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않은 축부재 `혼전경주`

【예상총평】
국4(핸디캡) 14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출전마 대다수 기복으로 어떤말이 들어와도 할말없는 축부재 혼전중 보여줄 걸음 더있고 편성 잘 만난 ④이다나은의 선전기대!!
【경주흐름】
느린흐름 스피드있는 ①런던스카이,⑥어서와,⑦드림여왕,⑩폴인러브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②파워풀삭스,③파인캠프,④이다나은,⑧하이퍼카,⑪플라이데이 등이 뒤 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편성 잘 만나고 탄력 좋은 ④이다나은을 필두로 걸음 아낀 ②파워풀삭스 거리늘어 유리한 ③파인캠프 탄력 좋은 ⑧하이퍼카,⑪플라이데이 도전!!
【베팅전략】
④이다나은 - ②파워풀삭스,③파인캠프 주력.
⑧하이퍼카,⑪플라이데이 방어.


10월 22일 일요경마 [서울] 10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엇비슷한 인기마 `접전경주`

【예상총평】
혼3(핸디캡) 18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인기마들의 전력차 엇비슷한 인기마 접전중 최근 힘차고 주행 안정되며 탄력과 근성 확연히 좋아진 ④문학태핏 연투기대!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⑦콩코드스퍼트가 경주를 이끌겠고 ④문학태핏,⑤논스톱기상,⑥마이티굿,⑨럭키훈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승군전 늘어난거리 앞뒤 다좋은 모습으로 선전한 ⑦콩코드스퍼트의 버티기에 전력 신장중인 ④문학태핏을 필두로 강훈련 소화하며 아쉬움 만회할 ⑤논스톱기상 탄력 좋은 ⑥마이티굿,⑨럭키훈 도전기대!!
【베팅전략】
④문학태핏 - ⑦콩코드스퍼트,⑨럭키훈 주력.
⑤논스톱기상,⑥마이티굿 방어.





10월 22일 일요경마 [부산]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④플라잉칸


2경주 ④럭키밴드


3경주 ⑥퀸앤드서브


4경주 ⑧톱프렌드


5경주 ⑧솔레다드


6경주 ②화랑베스트






10월 22일 일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⑥트라움퀸
전력 미지의 신예마와 실전경험 유리한 신예마간 전력차 크지않아 어떤말이 들어와도 할말없는 접전경주다. 실전경험 없지만 능검시 신마답지 않은 안정된 주행 돋보인 기본기 좋은 마필로 질병없이 오랜기간 완성도 높이며 상태 잘 만들고 편성도 만만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2경주 ⑨퍼지킹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인기마들의 전력차 엇비슷해 축선정이 관건인 경주다. 능력대비 성적 부진하지만 실전 치를수록 주행 안정되며 걸음 호전중인 마필로 직전 막판 전개 꼬여 아쉬움 남긴뒤 공들여 상태 잘 만들고 편성도 만만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8경주 ④이다나은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출전마 대다수 기복으로 어떤말이 들어와도 할말없는 혼전경주다. 분명 보여준걸음 더있지만 주행 불안한 단점과 컨디션 기복으로 아쉬움 남긴 마필로 강훈련 소화하며 전력 다졌고 탄력 좋아 느린흐름 강틈 피한 편성 잘 만나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