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1일 토요경마 [서울] 8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않은 축부재 `혼전경주`

【예상총평】
국4(핸디캡) 13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거리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 않고 치열한 선행경합으로 이변 가능한 가운데 승군적응 마친 ⑤블루밍스타 강공필연!!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③몬스터파워,⑤블루밍스타,⑧한강크라운,⑨스타크레이지,⑩마이티쎈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⑦드림플레이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게이트 유리한 ③몬스터파워,적정거리 맞은 ⑤블루밍스타,최근 부진하지만 선행시 무시못할 ⑨스타크레이지 거리줄어 유리한 ⑩마이티쎈의 버티기에 막판 한발 쓸 ⑦드림플레이 도전!
【베팅전략】
⑦드림플레이 - ⑤블루밍스타,⑩마이티쎈 주력.
③몬스터파워,⑨스타크레이지 방어.


11월 11일 토요경마 [서울] 9경주 경주분석

거리적응 빠른 `비트러너` 연투기대!!

【예상총평】
국3(핸디캡) 16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딱히 믿고 때릴만한 강축이 없는 가운데 승군전 상대 강해졌지만 거리적응 빠르고 걸음 늘고있는 ④비트러너 연투기대!!
【경주흐름】
느린 흐름 스피드있는 ①타우루스퀸,⑤파이어파워⑧배다리왕자가 경주를 이끌겠고 ②루미너스퀸,④비트러너,⑥뉴청파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4c이후 거리 줄고 게이트 유리한 ①타우루스퀸느린 흐름 앞선 전개 유리한 ⑧배다리왕자의 버티기에 거리적응 빠르고 편성 잘 만난 ④비트러너를 필두로 탄력 좋은 ②루미너스퀸,⑥뉴청파 도전!!
【베팅전략】
④비트러너 - ①타우루스퀸,⑧배다리왕자 주력.
②루미너스퀸,⑥뉴청파 방어.





11월 11일 토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③러브문막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인기마들의 전력차 크지 않고 강축이없는 인기마 접전경주다. 직전 상태 잘 만들었지만 게이트 고착으로 전개 꼬여 차기경주 승부 모색한 마필로 발주 공들이며 전력 다졌고 적임기수 기승에 편성도 잘 만나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4경주 ⑨사하라몬드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인기마들의 전력차 크지 않고 복병마 여럿있어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직전 상태 잘 만들었지만 착지불량과 외곽 무리한 주행으로 고전한 마필로 이번 경주는 흐름 빠르지 않아 전개 유리하고 편성도 잘 만나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8경주 ⑦드림플레이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 않고 선행경합으로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승군전 상태 강해졌지만 최근 주행 안정되고 스피드 향상되며 걸음 호전중인 마필로 승군대비 강훈련 소화하며 상태 잘 만들어 전개 이점안고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