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2일 일요경마 [서울] 5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않은 축부재 `혼전경주`

【예상총평】
국5(핸디캡) 14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않은 축부재 혼전중 강자틈 전력은 보합세지만 의지 보이고 거리경험 유리한 ⑧익스펙트 노려야!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①클레어파워,⑦골든스나이퍼가 경주를 이끌겠고 ②우마포이,⑤빅에너지⑧익스펙트,⑪제우시대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승군전 거리 늘었지만 걸음 호전중인 ⑦골든스나이퍼의 버티기에 거리경험 유리한 ⑧익스펙트를 필두로 빠르게 걸음 늘고있는 ②우마포이,탄력 좋아 막판 한발 쓸 ⑤빅에너지,⑪제우시대 도전!!
【베팅전략】
⑧익스펙트 - ②우마포이,⑤빅에너지 주력.
⑦골든스나이퍼,⑪제우시대 방어.


11월 12일 일요경마 [서울] 10경주 경주분석

강자틈 피한 `나올스나이퍼` 선전기대!!

【예상총평】
2급(핸디캡) 16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강자틈 피하고 편성 잘 만난 ③나올스나이퍼는 충분히 휴식 취하며 전력 재정비 마쳐 축마감으로 손색없지만 후착마 전력차 크지 않은 후착마 접전경주다.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③나올스나이퍼,⑤최강블레이드,⑨러블리케이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④아르고스마일 ⑦라스트펀치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강자틈 피한 ③나올스나이퍼를 필두로 선행시 무시못할 ⑤최강블레이드,⑨러블리케이의 버티기에 승군전 상대 강해졌지만 상승세 뚜렷한 ④아르고스마일 탄력 좋은 ⑦라스트펀치 도전기대!
【베팅전략】
③나올스나이퍼-④아르고스마,⑦라스트펀치 주력.
⑤최강블레이,⑨러블리케이 방어.





11월 12일 일요경마 [부산]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⑥희망캔디


2경주 ⑦원더풀피버


3경주 ②파이널프런트


4경주 ⑩불의축제


5경주 ⑭대한질주


6경주 ⑧가속제일






11월 12일 일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⑥런던빅토리
전력 미지의 신예마와 실전경험 유리한 신예마간 전력차 크지 않은 접전경주다. 데뷔전 경주감각 미숙으로 무리한 주행후에도 끝걸음 좋은 모습으로 실전 빠르게 적응 마친 마필로 빠르지 않은 흐름 전개도 유리하지만 좋은 컨디션에 편성 잘 만나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2경주 ⑧태평무
마필간 전력차 크지 않고 인기마 대다수 기복으로 불안한 인기마와 복병마있는 혼전경주다. 전력은 보합세지만 꾸준한 걸음 유지중인 선추입 자유로운 마필로 직전 전개 꼬였음에도 탄력 나아진 변화 보인뒤 의지 보이며 상태 잘 만들고 편성 잘 만나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6경주 ⑤황우강자
마필간 전력차 크지 않고 치열한 선행경합으로 불안한 인기마와 복병마있는 축부재 혼전경주다. 직전 외곽 무리한 주행과 경합후에도 예전과 달리 탄력 확연히 좋아진 모습으로 선전한 마필로 선행경합 치열한 가운데 전개 유리하고 편성도 잘 만나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