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2일 일요경마 [서울] 3경주 경주분석

은근히 난해한 경주다.

언뜻 보기에는 우열이 드러나고 있다지만 한편으로는 굉장히 난해한 레이스 중의 하나다.

선 추입을 자유롭게 구사하는 ⑩붉은폭풍 꾸준한 인기를 얻을 만큼 능력이 출중해 우승 유력하다.
또 혼전에 일가견이 있는 ⑧콜리타스도 서인석 조교사의 동반 입상을 노리고 있다. 순발력이 좋은 ①테마탄생도 오랜만에 인코스 이점 이라 기대치가 높아 보인다. 직전 준우승으로 배당을 토해낸 ⑤아크로마린 한번 더 연투 가능하며 ⑪새벽불빛
도 강공은 필연이다.

★ 추천마권

⑩붉은폭풍-⑧콜리타스,①테마탄생


11월 12일 일요경마 [서울] 7경주 경주분석

‘밀리언파티’vs‘울트라삭스’

기량이 베일에 가려있는 마필들이 대거 출전하면서 상황에 따라 이변 가능한 경주다.

기본 능력이 어마어마한 ④밀리언파티 출주 공백에도 우승이 유력하다. 여기에 맞설 ①울트라삭스
발재간이 좋아 앞장으로 뺑 돌아 버릴 전망이다.
이들 두마리로 압축되는 가운데 직전 방심한 나머지 기대에 미치지 못했던 ⑤유니콘히트 설욕전으로 응수한다. 고질적인 늦발주에도 추입력이 주특기인 ⑧리걸하이도 결코 들러리는 없으며 전력변화가 심한 ⑨화수분도 어부지리 고배당 노린다.

★ 추천마권

④밀리언파티-①울트라삭스(한방)





11월 12일 일요경마 [부산] 단(쌍)승식 기대마


1경주 ⑥희망캔디


2경주 ⑪희망플라잉


3경주 ③그레이트미스


4경주 ④장산디파이


5경주 ④캄스트롱


6경주 ②닥터파라오






11월 12일 일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1경주 ③히어아이엠
경주를 치를수록 두각을 나타낼 마필이다. 직전 높은 인기에서 보듯 선두권에 나서면 좀처럼 밀리지 않아 이번에는 우승은 따논당상이다.

5경주 ②우마포이
데뷔전 이후 2연속 준우승에 그치고 있다. 하지만 뚝심과 파워를 겸비하고 있는데다 늘어난 거리에서는 더욱 유리한 마필이다. 따라서 이변이 없는 한 우승은 영순위다.

7경주 ④밀리언파티
기본 능력은 막강한 마필이다. 게다가 현란한 발 놀림으로 레이스를 주도하는 데는 거의 예술이다. 이번에도 앞선에 나서면서 손쉽게 우승을 거머쥔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