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5일 토요경마 [서울] 5경주 경주분석

‘라온더탑’ 설욕을 벼른다!

전반적으로 우열이 가려지고 있다지만 의외로 축마 선정이 까다로운 레이스다.

발재간이 아주 좋은 ⑧라온더탑 직전 체력안배
실패로 분루를 삼킨 만큼 이번에는 우승이 유력하다. 여기에 맞설 ④가나파워도 최근 다소 주춤하고 있으나 임기응변에 강해 호락호락 양보는 없을 것이다. 또 인코스 에서는 강한 ②베스트클론도 언제든지 입상 사정권에 들면 과감하게 물고 늘어진다. 한편 강적들 틈에서 꼬리 내린 ⑦문학이글도 제몫을 톡톡히 해주고 있어 기대되며 선추입이 자유로운 ⑩피지블레이드 집요하게 물고 늘어진다

★ 추천마권

⑧라온더탑-④가나파워,②베스트클론


11월 25일 토요경마 [서울] 6경주 경주분석

‘컴플리트포스’ 뺑 돌아 버릴 기세다.

드러난 전력에서 보듯 인기마들 간의 치열한 난타전이 예상되는 경주다.

순발력이 좋은 ①컴플리트포스 인코스 이점과 함께 뺑 돌아 버릴 기세다. 또 혼전 역습에는 일가견이 있는 ⑧별나라비마도 결승선의 추격전으로 응수한다. 또 전력 변화가 심한 ③그린실드도 단거리에서는 언제든지 재미가 있다. 한편 기량이 철저히 베일에 가려있는 ⑦럭키하눌도 고배당을 단단히 벼르고 있어 주목된다. 아직 보여줄 걸음이 많은 ⑨빅토리히트 어부지리 노린다.

★ 추천마권

①컴플리트포스-⑧별나라비마,③그린실드





11월 25일 토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3경주 ⑨라온더코브라
꾸준한 인기에서 보듯 능력이 있는 마필이다. 하지만 최근 번번히 덜미가 잡히면서 자존심이 구겨지고 있다. 이번에는 신중하게 접근해 우승을 거두면서 기대에 부응해 보겠다.

8경주 ⑨라온더하이맨
드러난 능력에서 보듯 기량은 탄탄한 마필이다. 최근 다소 순위에 머물면서 자신감을 잃은듯 하다. 하지만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지 우승을 거두고도 남는다. 특히 안장을 교체하면서
승부 의지가 엿보인다.

9경주 ①에스아이코코
데뷔 전 부터 엄청난 괴력을 보여준 마필이다. 직전 중거리에서 입상을 거둬 자신감이 넘쳐나고 있다. 게다가 오랜만에 인코스 이점 이라면 우승을 거두는 데는 한층 수월하겠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