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0일 토요경마 [서울] 8경주 경주분석

강자틈 피한 `드래곤스타` 연투기대!!

【예상총평】
국3(핸디캡) 18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감량 유리한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 않은 접전중 강자틈 피해 선전한 ⑦드래곤스타는 편성 잘 만나 연투 기대된다.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②메니챔프,⑧지모션,⑩슈퍼피니시가 경주를 이끌겠고 ③머니가락,④나의나라,⑦드래곤스타,⑨청산영웅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거리 늘었지만 선행시 무시못할 ⑩슈퍼피니시의 버티기에 거리경험 풍부하고 편성 잘 만난 ⑦드래곤스타을 필두로 탄력있고 감량 유리한 ③머니가락,④나의나라 탄력 좋은 ⑨청산영웅 도전!
【베팅전략】
⑦드래곤스타 - ④나의나라,⑨청산영웅 주력.
③머니가락,⑩슈퍼피니시 방어.


12월 30일 토요경마 [서울] 10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않은 축부재 `혼전경주`

【예상총평】
국4(핸디캡) 12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크지 않고 치열한 선행경합으로 불안한 인기마와 복병마있어 이변도 가능한 가운데 직전 산통으로 제외된 ⑦블랙모션은 상태 이상없어 관심!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①유니콘킹덤,⑥태평파이터,⑧아깽이
⑩그린실드,⑪큐피드비상이 경주를 이끌겠고 ③한강히어로,④이무기,⑦블랙모션,⑨더페이버릿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게이트 유리해 선행시 무시못할 ①유니콘킹덤의 버티기에 능력있고 전개 유리한 걸음 ⑦블랙모션을 필두로 탄력 좋은 ③한강히어로,④이무기,⑨더페이버릿 도전!
【베팅전략】
⑦블랙모션 - ③한강히어로,⑨더페이버릿 주력.
①유니콘킹덤,④이무기 방어.





12월 30일 토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③비트영웅
전력 미지의 신예마와 실전 거리경험 유리한 신예마간 전력차 크지 않은 접전경주다. 실전경험 없지만 능검시 스피드 미흡한 단점 보였지만 안정된 주행에 탄력 좋아 늘어난 거리 유리한 마필로 스피드 보강하며 데뷔전 준비 잘 마쳤고 편성도 만만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3경주 ⑪명진불패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인기마들의 전력차 크지 않고 딱히 강축이없는 인기마 접전경주다. 게이트 불리하지만 실전 치를수록 스피드 호전되며 걸음 늘고있는 마필로 앞선 강하지 않은 흐름 전개도 유리하지만 좋은 컨디션에 편성도 만만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9경주 ④별나라비마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풍부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 않은 접전경주다. 전력은 보합세지만 강자틈 거리경험 풍부한 추입형 마필로 결정력과 근성 부족으로 성적 부진하지만 꾸준한 걸음 유지중이고 상태와 걸음 이상없어 강자없는 편성 맞아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