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0일 토요경마 [서울] 4경주 경주분석

‘플랜비’vs‘러브문막’

드러난 전력으로 본다면 다소 싱거운 게임이나
까닥하면 이변으로 연결될 레이스다.

혼전 뚝심이 아주 좋은 ⑨플랜비 번번히 추격의 타이밍을 놓쳤으나 이번에는 강공으로 우승 노린다. 또 강적들과 근성을 다진 ⑥러브문막도 몸싸움에는 강해 호락호락 양보는 없다. 선추입이 자유로운 ⑩예지몽도 언제든지 한방이 있어 주목이 되며 ③창조의기둥도 보여줄 능력이 베일에 가려있어 재미가 있기는 마찬가지다. 고배당을 노린다면 ⑦신의운명도 이삭줍기에 분주하다.

★ 추천마권

⑨플랜비-⑥러브문막(한방)


12월 30일 토요경마 [서울] 5경주 경주분석

배당이 터지기엔 아주 딱이다.

고만고만한 마필들이 대거 출전하고 있어 고배당이 터지기엔 딱 맞게 편성된 레이스다.

체구가 상당히 왜소한 ⑧알사이먼 체중이 늘어
나면 우승이 유력시 된다. 여기에 맞설 ④럭셔
리킹도 혼전 역습이 좋은 전형적인 고배당 마필이다.
매번 될듯말듯 애간장을 녹여준 ⑥에코존도 더 이상의 양보는 없을 것이다. 직전 착지불량으로
아쉽게 주행중지가 된 ②아치메모리 재기의 칼날을 다듬고 나와 설욕전이 볼 거리다. 한편 기습적인 순발력으로 뺑 돌아버릴 ③브라이트위너도 한번 더 눈여겨 보자.

★ 추천마권

⑧알사이먼-④럭셔리킹,⑥에코존





12월 30일 토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7경주 ⑦원더풀파고
기본 능력은 탄탄한 마필이다. 최근 부진의 늪에서 빠져 바닥을 치면서 자존심이 구겨졌으나 전력을 추스르고 나온 만큼 확실하게 우승을 챙기고도 남는다.

9경주 ⑩히든블레이드
능력에 비해 승운이 비교적 따라주지 않는 마필중의 하나다. 매번 순위에 넘나들면서 아쉬움을 주었으나 이번에는 강 훈련으로 중무장 하고 나와 우승이 유력하다.

10경주 ③한강히어로
기본 능력은 검증된 마필이다. 특히 선 추입이 자유로운 데다 임기응변에 강한 만큼 우승을 노릴 여건은 충분히 되어 있어 기대해도 좋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