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1일 일요경마 [서울] 3경주 경주분석

‘학산마초’ 우승 유력하다.

엇비슷한 마필들간의 치열함 속에 인기마 위주로 추리를 해야 할 레이스다.

경주를 치를수록 힘이 차고 있는 ⑨학산마초 이번에는 우승이 유력시 된다. 여기에 맞설 ②샤우트쿠로도 혼전 역습이 좋은데다 인코스 이점으로
맞 받아 친다. 또 강적들 틈에서 근성을 다진 ⑧갈색도전자 노련한 기수가 고삐 잡으면 재미있는 양상이 될 것이다.기복이 심한 ①토종글로리도 파워가 장난이 아니며 ⑤배다리향기도 고배당 노릇을 톡톡히 해낸다.

★ 추천마권

⑨학산마초-②샤우트쿠로,⑧갈색도전자


12월 31일 일요경마 [서울] 10경주 경주분석

‘라온엠파이어’ 연승 노린다.

저마다 능력이 있는 마필들이 대거 출전하고 있어 박빙의 레이스가 되겠다.

기본 능력이 막강한 ⑥라온엠파이어 이변이 없는 한 연승은 따논당상이다. 또 순발력이 좋은 ⑨캡틴삼칠이도 한바퀴 뺑 돌아 버릴 공산이다. 오랜
휴양을 거친 ⑩케이엔골든킹도 체력을 충분히 다지고 나와 기대된다. 최근 부진의 늪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③럭키파워도 더 이상의 양보는 사치 일 뿐이며 ④태칸도 체력안배만 잘해주면 어부지리도 가능하다.

★ 추천마권

⑥라온엠파이어-⑨캡틴삼칠이,⑩케이엔골든킹





12월 31일 일요경마 [부산] 단(쌍)승식 기대마


1경주 ②국대스타


2경주 ⑪운주톱


3경주 ⑩차밍베스트


4경주 ⑥사막의꽃


5경주 ②글로리크라운


6경주 ⑪역전명수






12월 31일 일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3경주 ⑨학산마초
데뷔 초엔 그다지 주목을 받지 못했으나 경주력을 쌓으면서 확연히 좋아진 마필이다. 따라서 이번에는 우승이 유력해 보여 기대해도 좋다.

9경주 ①울트라갤럭시
현란한 발놀림이 일품이다. 최근 거침없는 상승세는 아무도 못 말린다. 또 직전 거리에 대한 적응력으로 연승을 거두고도 남는다. 단지 직전 대비 부담 중량이 무거워 꺼림직 하다.

10경주 ⑥라온엠파이어
꾸준한 인기를 얻을 만큼 능력이 출중한 마필이다. 게다가 선 추입을 자유로이 구사하고 있어 언제든지 마음만 먹으면 우승도 가능해 이번에도 연승으로 승리를 챙긴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