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2일 금요경마 [부산] 훈련으로 본 고배당 복병마


1경주 ②황우여장군
초반 대야시 부족해 중위권 전개이후 능력 발휘하지 못했던 [2]황우여장군`성격이 너무 예민한 것이 흠이라. 발주 때는 물론이고 주행 중에도 그런 성향을 보여 유도하기가 상당히 까다로운 편이지만 경주에만 집중할 수 있다면 지금보다 한결 안정감을 보여줄 것으로 판단됩니다.

3경주 ⑦앨리스마린
선입 전개시 탄력 양호한 모습으로 걸음의 변화속에 막판 아쉬움을 남겼던 [7]앨리스마린`결승종반 뒷심부족으로 입상에는 실패했지만 경쟁력 충분한 선입력 보였기 때문에 기대치는 더 높아진 상태에 승부의지를 정확하게 파악해내고 있는 소속조 마방에 마필이기에 개인적으로는 기대치를 높게 가져가고 싶습니다.

5경주 ⑩오케이드림
3열외곽의 시종 경합 속에서도 막판 놀라운 뚝심을 보이며 3착한 [10]오케이드림`중거리로 갈수록 더 좋은 모습 보이지 않을까 기대하는 마방 기대주로 거리에 상관없이 어떠한 편성에서도 앞선 약한레이스에 편안하게만 기승한다면 좋은 성적 기대!

6경주 ③플라잉레이서
선입외곽 전개후 후착 경합 속에 한발 부족했던 [3]플라잉레이서`생김새에 비해 뚝심 부족했지만 힘이 차는 시점이 되면 달라질 수 있겠고.강편성에서 기복을 보였지만 기본 능력 면에서 큰 잠재력을 지녔다는 판단입니다.후착권 관리마필이 조교가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아 기복을 보였지만 능력만 본다면 현 수준 이상 가능할 것으로 내다 봅니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