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3일 토요경마 [서울] 3경주 경주분석

공백전 선전한 `금악명장` 선전기대!!

【예상총평】
국6(별정A) 12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공백전 게이트 불리와 늦발로 전개 꼬였음에도 강자틈 가능성 보이며 적응 마친 ②금악명장은 좋은 컨디션에 편성 잘 만나고 여건도 좋아 선전 기대된다.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①스터닝퀸,③글로벌코디,⑦서니로드 ⑨원더풀패스,⑩분당쓰나미 등이 경합하며 경주를 이끌겠고 ②금악명장,④그레이마린,⑥스피닝붐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공백있지만 재검시 좋았던 ①스터닝퀸,끈기 좋아진 ⑨원더풀패스의 버티기에 여건 좋아진 ②금악명장을 필두로 탄력 좋은 ④그레이마린,⑥스피닝붐 도전기대!
【베팅전략】
②금악명장 - ⑥스피닝붐,⑨원더풀패스 주력.
①스터닝퀸,④그레이마린 방어.


2월 3일 토요경마 [서울] 9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 않은 축부재 `혼전경주`

【예상총평】
국3(핸디캡) 12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크지 않고 선행경합과 부중차로 이변도 가능한 가운데 최근 힘차고 주행 안정되며 전력 신장중인 ⑨파르키우스는 부중 늘었지만 연투기대!!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⑤용비서울,⑩광양으뜸,⑪라온더하이맨,⑫마이센터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①터프맨,④자이언트킬링,⑧글로벌파워,⑨파르키우스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4c이후 선행 유력한 ⑪라온더하이맨의 버티기에 전력 상승세 뚜렷한 ⑨파르키우스를 필두로 게이트 유리한 ①터프맨탄 탄력 좋은 ④자이언트킬링,⑧글로벌파워 도전기대!
【베팅전략】
⑨파르키우스-⑧글로벌파워,⑪라온더하이맨 주력.
①터프맨,④자이언트킬링 방어.





2월 3일 토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⑧서부챔프
전력 미지의 신예마와 실전경험 유리한 신예마간 전력차 크지 않고 인기마 대다수 기복있어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데뷔전 늦발과 사행 악벽으로 전개 꼬였음에도 능검과 달리 실전 빠르게 적응 마친 마필로 공들여 완성도 높이며 전력 다졌고 편성도 잘 만나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2경주 ⑦히어로전사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늘어난 거리와 느린 흐름으로 딱히 강축이없는 접전경주다. 직전 늘어난거리 예전과 달리 스피드 확연히 좋아지며 걸음 호전중인 마필로 이번경주는 편하게 선행 나설수있는 찬스 맞았고 좋은 컨디션에 편성도 잘 만나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10경주 ⑦파워군주
마필간 전력차 크지 않고 인기마 대다수 기복있어 어떤말이 들어와도 할말없는 축부재 혼전경주다. 거기경험 없지만 최근 힘차고 주행 안정되며 전력 신장중인 마필로 직전 근성있는 걸음으로 선전한뒤 상태와 걸음 더욱 좋아져 부중 늘었지만 편성 잘 만나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